※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 영상입니다.
※ 겅호 콜라보가 열린 시점이기도 하고 난입해야 보상이 나오는 확률형 던전이라 효율이 크게 좋지 않습니다. 그냥 법회 정도만 해서 최초 클리어 보상 정도만 가져가시고 겅호 콜라보 파밍해서 삐 캐는게 더 이득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5월 30일 12시부터 시작된 이벤트 던전 '에그 헌트!'의 파멸급을 고죠 사토루 파티로 도전해봤습니다.

에그 헌트 던전은 파멸급, 초절지옥급, 초지옥급으로 구성된 이벤트 던전이며, 각 플로어마다 최초 클리어 보상이 존재합니다.

또한, 각 층마다 대현룡인 네르파, 머큐리, 바케스가 난입하며, 네르파는 노엘 드래곤을, 머큐리는 삐를, 바케스는 보옥을 드랍해서 확률적으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입니다.

파밍하라고 나온 던전인데 초근성 패턴에 퍼즐 교실 있는 사리아 배치한 것도 그렇고 보스로 등장하는 래비릴에 콤보 흡수와 초근성 달려있는 것도 그렇고 구성이 은근 악랄한 편입니다. 가급적이면 사리아의 초근성을 고정대미지로 넘길 수 있으면서, 콤보 증가가 있어서 콤보 올리기 쉬운 리더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파티 구성]

※ 고죠, 우스이 120레벨
※ 뱃지 낙차 콤보 없음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입니다.

L 특급 주술사 고죠 사토루: 3속성 공격 강화, 대미지 상한 개방&악마 킬러, (없음)
S 유려한 금붕어 우스이: 초 콤보강화, 드래곤 킬러×3, 시간 미궁의 명탐정 셰린 포드의 카드 (스킬 Lv. 최대)
S 이문의 고대의 용기사 -REX-: 콤보 강화, (자유), ∞용 겐무 엠페러 (DM) 카드
S 로이드래곤: (없음), (자유), 삼두 구렁이의 요괴메달 (스킬 Lv. 최대)
S 극성의 위여신 칼리: (자유), (자유), 영롱의 재정신 샤마쉬 (스킬 Lv. 최대)
F 특급 주술사 고죠 사토루: 3속성 공격 강화, 대미지 상한 개방&스킬 지연 내성×2,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