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패치 변경점 안내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3/30(목) 정식 서버 패치 후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점검 일정


2023년 3월 30일(목) 오전 8시 ~ 오전 9시 (1시간)

변경 내용


▶ 개선사항
- SEED 소모와 연관된 부가옵션을 가진 장비 아이템 장착 시 시스템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SEED 소모와 연관된 부가옵션으로 SEED가 소모될 경우, SEED 소모 사실을 인지할 수 있도록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 홈페이지
- 보유 중인 경험의 정수가 없을 경우 홈페이지 > 에타 랭킹에 등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타
- 피크타임 임시점검 보상, 20주년 기념 깜짝 선물 지급이 종료됩니다.
 : 3/30일(목) 점검 이후에는 오른쪽 이벤트 > ‘피크타임 임시점검 보상’과 ‘20년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아직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분들께서는 꼭 수령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중앙 군영 필드에서 따라가기 기능을 이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아페티리아의 프로에드로스가 거는 ‘파문’ 디버프에 걸린 상태로 기억의 숲 전초기지로 이동했을 때, 주변 캐릭터에게 피해를 주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린츠 광산 이벤트 필드에 재접속 시 페나인 숲(1)의 그린츠 광산 입구로 이동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신조의 둥지 차감권’ 아이템 사용 시점과 차감권 효과 적용 시점의 날짜가 다른 경우 아이템이 사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신조의 둥지 차감권’ 아이템 사용 시 SEED 획득 가능 횟수 차감은 적용되지 않으나 잘못 안내되고 있어 해당 안내가 삭제됩니다.
- 이클립스 핸드런처의 능력치가 잘못 적용되어 올바른 수치로 수정됩니다.
 * 기존: 최소값 500, 최대값 550, 제련 최대값 700
 * 변경: 최소값 400, 최대값 450, 제련 최대값 620
- 이동수단 아이템에 탑승한 상태에서 공격 스킬 사용 시 탑승 해제되도록 변경됩니다.
- 비주얼 이벤트를 재생하는 아이템은 전투 필드에서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