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취생입니다.

드디어 테일즈위버 팀에서 공지를 올렸습니다. 일단 이번 공지로 인해 혐오 사상에 찌든 집단 때문에 게임이 훼손되는 일은 멈출 것 같아 안도의 한숨을 쉬어봅니다..

하지만 이번 공지를 보니 모든 유저를 이해시키기에 아직 미흡한 점이 많아보입니다. 성명문에 기재된 1, 4번 내용에 대한 답변이 없는 점, 공지가 늦은 사유에 대해선 아무 얘기가 없는 점, 다른 게임은 디렉터가 나서서 공지를 올리는데 테일즈위버 팀은 디렉터가 나서지 않았고 실제로 디렉터가 존재는 하는가 궁금한 점 등이 그 예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전에 전달했던 성명문에 대한 답변을 기다리려고 합니다. 현재 제 아이디와 프라임 유저분들의 아이디로 문의하기 및 건의의 뿔피리로 성명문을 전달한 상황이고 이에 따른 테일즈위버 팀의 구체적인 답변에 저희 의문점이 모두 풀리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입장 표명 공지 하나 받는게 참 어렵네요 그래도 우리 모두가 같은 목소리로 열심히 외쳤기 때문에 얻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성명문을 시작으로 어떻게 싸워나갈지 같이 의논해준 크리에이터분들, 다른 게임 유저지만 같은 게이머라며 같이 화내주신 커뮤니티 분들, 성명문 문의를 같이 해주신 프라임 유저분들, 다른 서버지만 같은 목소리를 내준 네냐플 서버 유저 분들과 하이아칸 서버 유저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후 성명문에 대한 답변이 오면 그 내용과 함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어쩌다보니 제가 총대 메고 있는 입장인데 크리에이터라는 이유로, 유튜버라는 이유로 잡음이 자꾸 나와서 크리에이터 탈퇴하고 유튜브 활동도 그만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