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에 업데이트될 '결투 시스템 자유방' 콘텐츠입니다!

자유방을 통해 원하는 상대와의 대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보시겠어요?


1. 채팅창에서 ‘방’ 탭을 선택하면 ‘자유방’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자유방’ 버튼을 클릭하면 자유방 화면이 오픈됩니다. 여기서 모든 자유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방 생성’을 통해 자기만의 자유방을 생성할 수 있으며, 결투할 콘텐츠를 선택하여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방 생성 완료 후 콘텐츠 변경은 불가한 점 유의하여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콘텐츠 선택 완료 후 자유방 규칙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전투 규칙, 입장 규칙 모두 설정 가능하며, 방 생성 완료 후에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5. 생성한 자유방에서 전용 음성 채팅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6. 자유방 입장 후 대진에 참여하지 않고 관전 모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설명*

1. 자유방 콘텐츠는 캐릭터 레벨 34레벨 이상인 경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2. 파티 상태에서는 자유방 준비가 불가능하며, 통합 서버 콘텐츠 내에서는 자유방 관련 조작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3. 자유방에서 진행한 결투는 일일 퀘스트 완성이나 업적, 명성 완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자유방 상대는 같은 통합 서버 환경 내 소협입니다. (연남비, 아난, 당청단 서버가 같은 통합 서버 환경이고, 명월심 서버가 하나의 통합 서버 환경입니다.)

5. 자유방 음성 채팅은 길드/파티 음성 채팅과 동시에 오픈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애명월도M 네이버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Moonlight_Blade_M/board/detail/238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