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PLAY 스튜디오는 영어 버전인 Moonlight Blade Mobile의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는 2023년 8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애플 기기 모든 모바일 플랫폼 소유자만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와 애플의 TestFlight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의 전체 크기는 8GB이므로 미리 스마트폰의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그리고 이번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서는 사전에 신청한 대상자만 승인을 받았으므로, 테스트 신청을 해야 가능한 방식이다.

천애명월도M은 PC게임 천애명월도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한 중국 전통 모바일 MMORPG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6개의 주요 문파가 있다, 태백 Taibai (swordsman), 천향 Blossom (healer), 신위 Mights (spearman), 당문 Tangmen (puppeteer), 개방 Beggars (drunken master), 이화 Yihua (support) 등이다. 플레이어들은 PVP 모드에서 서로 경쟁하거나 PVE에서 나란히 싸울 수 있다. 또한 게임에는 요리, 낚시, 사냥을 포함한 많은 신분들이 있다.

천애명월도M EN 글로벌 홈페이지 주소(https://moonlightblade.net/)에서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