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검의전장-숙명대결 무림쌍벽 출시 예정 천애명월도M

심검의전장의 새로운 테마 '숙명대결'이 천애명월도M 중국서버에서 2023년 8월 18일 출시합니다.
집년과 굴레, 타협과 싸움, 길이 다르면 반드시 싸우게 된다!

당청풍과 심고홍의 결투는 피할 수 없는 것일까?
그런 마음으로 소협이 가서 이 전쟁을 막으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누구를 먼저 '설득'할 것인가?




이 세상 일 중 일부는 쉽게 해결할 수 있고, 일부는 그렇지 않는다.
그러나 두 세력 사이에는 각자의 입장 외에도 이념 다툼이 있어 강호의 근본에 입각하기 위해 그 모순을 해결할 수 없다.

당청풍과 심고홍은 모두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은 아니지만, 입장이 다르고 이념이 달라 싸울 수밖에 없는 그 순간으로 이끌게 되었다.

소협이 처음 강호에 들어왔을 때 청룡회와 천봉맹 사이에서 선택해야 했던 것처럼 말이다.

이번에는 당청풍과 심고홍이 싸우게 된다.

소협, 당신은 누구의 조력자로 선택하겠습니까?
소협들의 선택에 따라 정해지는 전쟁을 보자.


심검의전장의 신규 테마 '숙명대결'이 본격화되면 소협들은 응전에 앞서 추가 선택의 기회를 얻는다.
어느 한쪽을 지지하기로 스스로 결정하게 되고 반대쪽 상대와 싸우게 된다.

각 소협이 한 명의 맹주(용두)를 선택해 도전하면 해당 맹주(용두)의 지지율은 상승하며, 지지율이 낮은 쪽의 맹주(용두)는 도전 난이도가 높아지게 된다.

두 명의 맹주(용두) 중 선택하는 도전은 소협들에게 더 재미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소협들은 각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난이도의 맹주(용두)에게 도전할 수 있고,
두 맹주(용두)의 각기 다른 스킬 메커니즘을 자유자재로 경험하며 순발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무림쌍벽-스킬 소개

그럼 소협들은 1단계 맹주(용두)인 당청풍과 심고홍이 어떤 스킬과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지 관심이 많을 것이다.
나를 알고 상대방을 알면 백전백승 할 수 있다.


추가 스킬-빙봉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소협은 추가 스킬을 얻게 될 것이다---[빙봉].
소협들은 도전 중 효과 범위 내의 물기둥이나 물벽을 얼리는데 이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


빙봉 사용 효과


용두-심고홍

소협이 당청풍 맹주를 지지하기로 결정했을 때 소협들은 그에 따라 나타난 심고홍 용두와 치열한 대결을 벌여야 한다.




스킬-용흡수

심고홍은 창랑검을 뽑아 힘을 모아 창랑검의 아우라를 혈성하는데, 창랑검의 아우라는 소협들을 계속 잡아당기고 끝내는 원형 장판으로 치명상을 입히게 된다.



대응 방법 : 소협들은 미리 빙봉 스킬을 사용하여 얼음벽을 만들고, 얼음벽을 이용해 용흡수 스킬에 의해 중심부로 빨려들어가지 않도록 함으로써 최후의 치명상을 피해야 한다.


스킬-창랑육합

심고홍은 거리를 벌리며 뛰어들어 전방에 연거푸 창랑검기를 날린다.



대응 방법 : 소협들은 빙봉 스킬을 적절히 배분하고, 높은 파도를 얼리는 틈을 이용해 창랑검의 검기를 피해 이동한다.


맹주-당청풍


소협이 심고홍 용두를 지지하면 당청풍 맹주가 나타나 소협들과 싸우게 된다.




스킬-폭우이화

당청풍은 암기를 던지고 외곽에 날카로운 덫을 만들어 높은 대미지를 주며, 즉시 모든 소협을 밖으로 보낸다.



대응 방법 : 소협들은 미리 빙봉 스킬을 통해 얼음벽을 만들고 이 폭우이화 스킬이 등장할 때 자신의 밀쳐지는 방향이 함정 구역으로 밀리지 않도록 막을 수 있는 얼음벽 쪽으로 향한다.


스킬-천기소

당청풍은 비술을 발동하여 이화방패를 생성하고 암기를 쌓고, 시간이 지나면 암기가 폭발하여 소협들을 격파할 것이다.



대응 방법 : 소협들은 끊임없이 물기둥을 얼린 다음 고드름이 된 물기둥을 쳐서 당청풍 쪽으로 내리침으로써 암기를 모으는 것을 끊어야 한다.

스킬-곤백해

당청풍은 그의 모든 목우를 불러내고, 그 중 어떤 목우는 소협과 연계될 것이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목우는 소협에게 돌진하거나 소협을 목우 곁으로 끌어당길 것이다.



대응 방법 : 소협들은 자신과 연결된 목우가 돌진 상태인지 당기는 상태인지 주의하며, 빙봉 스킬로 얼음벽을 만들어 차단을 하고 안전한 위치를 계획해야 한다.


심검의 전장은 2023년 8월 18일 신규 테마 '숙명대결' 로 출시할 예정이다.
소협, 기대하세요!
지지하는 맹주(용두)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질 것이고, 그를 위해 싸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