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는 신규 클래스로 위자드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마법을 다루는 클래스로, 마법을 시전하려면 다른 게임의 마나와 유사한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체력 아래에 파란 바로 표시되고,  기본적으로는 시간에 따라 조금씩 회복됩니다. 

패시브 중에 근접 무기 적중 시 정신력 회복이 있는데, 아직 마법의 위력이 약한 초반에는 유용한 것 같습니다. 캐릭터 생성 시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기도 하고요.

이외에는 휴식을 하면 정신력을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 다만 그렇게 빠른 건 아닌지라 위험에 노출되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은 총 4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속성별로 2개씩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속성은 화염/신비/냉기/전격이 있습니다. 즉 화염 2개, 신비 2개 이런 식으로 스킬 지정이 가능하고, 화염1 신비1 냉기2 이런 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화염은 도트 대미지 디버프, 신비는 유틸리티, 냉기는 슬로우, 전격은 기절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전투 중에는 기본적으로 2개의 스킬이 화면에 표시되어 있고, 속성 교체 탭을 누르면 다른 속성의 기술 2개가 표시됩니다. 속성 교체에 딜레이가 있진 않지만, 상호작용 등 자신의 채널링은 끊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스킬 4개를 사용할 수 있고 원거리부터 근거리까지 사용할 스킬이 많아 다채로운 세팅이 가능한 것으로 보였는데요.

반대급부로 근접 공격력 자체는 초반인걸 감안해도 꽤 약해서, 솔로 플레이는 다른 클래스 대비 살짝 어려운 편이었습니다. 대신 파티 플레이에는 도움이 될 스킬들이 많았네요.

아직 더 키워봐야 알겠지만, 일단 스킬 세팅부터가 다양해서 상당히 재미있는 클래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