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 고티어 기준 아니고

티어표를 보고 보는 사람이 열받게 하는게 목적 이라는 소문은 있음 


아마 돼지고기를 제대로 먹고 싶을때 상위 티어 고기 요리를 먹으면 될듯 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RkHvOcei-c4&pp=ygUU64-87KeA7JqU66asXCDti7DslrQ%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