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pathofexile/status/1774941487203250587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내주신 모든 피드백과 빙고(?) 카드에 감사드립니다.

리그 개선 사항의 요점을 바로 알려드리기 위해 현재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변경 사항이 준비되는 대로 바로 적용하는 것이 저희의 바람입니다.

지역 대 지역 또는 지도 대 지도 게임플레이:
- 시체가 떨어질 때 아이템화할 수 있도록 허용하여,
 시체를 수집하거나 무료로 아이템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모든 상황에서 시체를 아이템화하는 데 현재 카오스 오브 1개가 필요했던 것과 달리
 이제 무료로 시체를 아이템화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지역마다 각 단점이 발생하면 수집 가능한 시체와 올플레임 잉걸불 양이 증가합니다.
- 난이도가 높은 모드에서 수집 가능한 시체와 올플레임 잉걸불이 드랍되는 양을 크게 늘릴 예정입니다.
- 또한, 위와 더불어 올플레임 잉걸불 드랍량도 추가로 늘릴 예정입니다.
- 보상이 더 많은 새로운 올플레임 잉걸불 팩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또한, 엔드게임의 기존 올플레임 잉걸불 팩의 보상과 팩 크기도
 더 큰 보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
- 특히 화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헌신적인 수식어들의 보상을 더욱 강화할 예정입니다.
- 특히 엔드게임에서 더 위험한 수식어들의 위험도를 낮추고자 합니다.

무덤 제작:
- 이제 제작하고자 하는 아이템의 기본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힘, 민첩, 지능 방어구 유형에 영향을 주는 일부 제작옵션은
 이제 기본 유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서 제거합니다. 
 아틀라스 기본 유형과 같은 특정 시체와 명계의 조임쇠와 같은
 리그 기본 유형과 같은 특수 기본 유형은 여전히 획득해야 합니다.
- 분열 수식어 및 복제된 결과물과 같은 희귀한 제작옵션의 확률을 크게 높였습니다.
- 대부분의 제작옵션에서 '등급'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제작은 항상 기존 최고 등급의 값을 갖게 됩니다. 
 예를 들어, 번개 수식어의 경우 200% 또는 500% 증가된 확률을 얻을 수 있었던 대신, 이제 항상 500%입니다.
- 수식어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제작옵션을 유형별로 구분하지 않고,
 모든 수식어에 영향을 미치는 단일 제작옵션으로 압축했습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제작옵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해당 제작옵션은 드롭이 중지되고,
 새로운 제작옵션이 배치되면 드롭이 시작됩니다.
- 이제 영안실에서 시체를 찾는 대신
 영안실 패널의 시체 목록에서 관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trl+F를 누르면 검색창으로 이동합니다 (현재는 클릭해야 함).
- 제작옵션을 레벨이 아닌 유형별로 정렬하여
 화염 속성 등 특정 속성 유형에 영향을 주는 제작옵션을
 훨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 소켓과 링크를 다시 굴리는 무덤 제작옵션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지만,
그 모든 것을 다루기보다는 수정 사항을 더 빨리 준비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생기면 더 많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현재 즉시 작업 중인 사항이며, 필요하고 가용한 리소스가 확보되는 대로 추가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안타깝게도 긴 주말로 인해 더 큰 변화에 원하는 만큼 빠르게 대응할 수 없었으며,
앞으로는 공휴일(부활절) 주말에는 원하는 만큼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인력이 없기 때문에
확장 기능을 배포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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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epL 번역과 구글 번역 참고한 발번역
링크에 영어원문 있으니 고인물들과 영어능통자분들은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