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군단에서 처음시작해서 다른분들 유튜브랑 스타트 빌드 그리고

닌자 <--- 사이트입니다. 까지 가서 다른분들 빌드를 보고 템도 보고 해서

생존과 관련하여 살작 바꾼 아이템 셋팅 입니다.

저처럼 고민하고 있는분들이 있을것 같아 공유합니다.

단 이게 기존과 비교하여 효율이 좋을지는 생각으로만 한거라 실제 사용을 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루정도 운용한 결과 최초 목표로 했던 생존과 관련하여 많은

도움이 되어 공유합니다.


* 주요내용

   기존 스타트 빌드를 보고 최상위 템은 아니더라도 그와 비슷한 템을 맞췄는데 갑자기

   죽는 경우가 발생.

   보스의 경우 컨트롤 미숙도 있겠지만 뭐에 맞고 죽었는지 모를 상황이 발생.

   군단을 깨우고 (돌기둥) 퍽퍽하면 누워있는 상황이 발생.


* 주요빌드 -> 동기린님걸 많이 참조.


* 딜은 더올리지 않더라도 생존과 관련하여 템변경진행.

   -> 안정적인 사냥 !! (죽으면 경치손실 스트레스...)


* 투구

  


* 가디언에서 가디언 버려버리고 돌골램 선택 (피버프)


*장갑

장갑은 최대한 많은 피와 저항력을 챙김 : 소환수 피해 20%


* 갑옷


지금보면 갑옷이 2개의 녹색소켓임 -> 관통보조가 달려있었음 기존


-> 변경 : 원소집중 (소켓도 파란색으로 변경함)



장갑에 투사체 약화를 선택한 분들은 저주 설명을 보면 저주받은적을 밀어내고 적을

관통한다는 항목을 볼수있음.

-> 닌자 및 동기린님 설명을 듣고 변경진행 (원소가 딜에 더도움됨 : 보스전및)


* 무기



무기는 장착된 주문발동 + 소환수 피해 사용. -> 화염피해추가만 없으면 됨.


* 방패



* 이번 아이템 변경의 핵심 -> 커다란 일식

  장착시 20레벨 원소의 비호 -> 1000의 원소비해를 대신받아주는 것입니다.

 

   결국 저같은 경우 피가 6500정도 보호막이 900정도 + 일식 1000이 보태지는겁니다.

   (생존률 확보)


   그리고 방어도 1522 이걸 본체가 받습니다.


   ((( 패시브 스킬트리에서 방패효과를 소환수에게 돌리는것을 해제하였습니다.)))


  방어력 상승 + 원소피해 1000 대신받아주는 방패를 얻습니다.


* 허리띠



*반지


* 목걸이

   목걸이역시 최대의 생명력과 저항위주로 맞췄습니다.



* 방패 스킬잼 업그레이드


   기존 = 피격시 시전보조 레벨 1

            이모탈콜 (불멸의 외침) 레벨 1


   변경 = 피격시 시전보조 레벨 10

            이모탈콜 레벨 12 변경함 (1500넘는 데미지를 받으면 이모탈콜이 동작함)


   -> 방패를 피격시 시전으로 만들어 잼을 다른걸로 바꾸는 것도 생각했는데

       현재는 이렇게 바꿔서 만족합니다.


일단 방어력 상승으로 인하여 돌진하는 놈들에게 순간죽는게 사라졌고

피+1000의 증가효과 + 방패를 본체가 받는걸로 인해 피가 더증가해서

지금은 피보호막 다해 8천이 넘고 데미지도 관통-> 원소로 변경후 부족한건 잘못느끼게

쓸고 다닙니다.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잘죽어 나름 고민해서 이렇게 바꿨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