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같은 변태같이 only 양손 오함마만 쓰는 친구들이 있을거라 생각한다.
쌍수로 양손 둔기를 든다던가, 방패를 드는 워붕이는 상남자 라고 할 수 없다.
상남자의 길!  양손 오함마 !

1. 스킬 
  몰려오는강타, 지진, 뼈 박살, 방어구파괴자, 지옥불함성, 충격파 토템, 재의전령, 도약강타를 썻다.

  상남자 타이탄은 산산조각 같은거 쓰지 않는다. 

  아 물론.. 용암 나오는 보스 잡을 때는 잠시 상남자를 내려놓고 썼다.. 치사하게 용암 뒤에 숨다니... 

2. 아이템세팅 과 패시브 스킬
   오함마는 자고로 존ㄴ 쎄야 한다. 그래서 퀄리티를 16%까지 올려주고 철룬을 아낌없이 2개 박아주어 
깡딜 자체를 겁나 올렸다. 아주 엘레강스한 딜이 나온다.
 덕분에 딜부족으로 보스트라이를 실패하는 일은 없었다(용암 보스..)

   나머지 방어구와 악세는 저항과 방어구 위주로 맞추었다. 
  패시브 스킬에서 무조건 명중을 찍었기 때문에 정확도를 따로 챙길 필요가 없고, 그만큼 저항에 집중할 수 있었다.
  이 판단이 굉장히 컷다고 생각하는데, 3엑 후반부부터 잘 안맞기 시작한다. 또한 온갖 더러운 속성 공격이 다 날아
  오기 때문에 저항이 낮으면 바로 끔살당한다. 
  이 두 요소가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 만약 3엑 후반부에 정확도가 낮아 개고생중이라면 강추!

3. 연금술 활용
  이건 그냥 팁인데, 상점에서 파는 소켓템 사서 분해하면 소켓뚫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렙업할때마다 상점이 초기화 되니까 차곡차곡 사서 분해하는걸 추천한다.  무기엔 철룬, 방어구엔 부족한 저항을 채우자.
그리고 아마 쓰지않아 쌓여있는 대장장이의 숯돌이 있을 것이다. 나처럼 싹수 좋아보는 레어 무기를 얻었다면 과감하기 투자해보자. 무기 퀄리티는 20%까지 올릴 수 있으니 여러번 무기에 바를 수 있다.

전붕이들 화이팅!

ps. 고렙 형님들.. 지나가다가 MellyDay 보면 전붕이 템점...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