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선가 일반 사탕으로도 이상한 사탕 교환 가능 하다고 본거 같은데...
착각이였나봐요. ㅡㅡㅋ
전설 포켓몬을 얻어도 강화가 어려우니ㅜㅜ

그리고 광화문 종로 라인은 레이드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저 처럼 솔플 유저도 할만하네요.

요즘은 퇴근 하고 종로로가서 한두시간 레이드 하다
집에 가는게 일상이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