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의아침
2016-03-20 00:26
조회: 2,182
추천: 32
pvp밸런 개선안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절대적으로 옳은 개선안 이라고 생각치는 않습니다. 너무 많은 부분을 다루지 않고 일단 밸런스 부분만 적었습니다.
* pvp케릭터 밸런스
1. 검오나 - 스카 데미지 70% 다운 - 페탈 역시 70% 다운 - 구르기 스태 소모량 10 증가
2. 햄오나 - 스카 데미지 70% 다운 - 구르기 스태 소모량 10 증가
3. 탭비 - 집중류 스킬 대미지 20% 증가
4. 낫비 - 릴리스류를 제외한 스매시 전반 대미지 20% 증가
5. 기록 - 필러 카운터 삭제
6. 블록 - 더킹 스트레이트 사용시 다운 판정으로 수정 - 게이지 챠징 최대치를 3이 아닌 2로 수정 - 힘의 해방 사용시 파괴 버프를 얻지 않으며 게이지 차징 상태도 2로 수정 (즉, 어떠한 방법으로도 파괴 버프를 얻을수 없고 최대 차징은 2까지가 한계로 수정)
7. 활카이 - 숏보우던 롱보우던 추가 화살은 2개가 아닌 1개로 수정 - 본래의 화살이 아닌 추가 화살은 대미지 50% 하향 - 비스팅거 데미지 50% 증가 - 매그넘샷 데미지 30% 증가 - 애로우 스톰 데미지 30% 증가 - 멀스 데미지 30% 증가
8. 총카이 - 피어싱 데미지 30% 하향 - 인핸스 볼트의 성능 30% 증가 - 거스팅 볼트 데미지 30% 증가
9. 듀벨 - 잡기 사용가능하도록 재수정
10. 린 - 낙화를 제외한 전반적인 스매시 데미지 20% 증가
11. 헤기 - pvp뿐 아니라 pve에서도 조정이 필요하다 생각하여 패스
12. 델리아 - 챠징 와일드 스타 사용시 피가 깍이지 않도록 수정 - 위스퍼링 사용시 sp소모 삭제
13. 허크 - 복수 스택 최대치가 3이 아닌 2로 수정
EXP
234,296
(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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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의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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