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옆그레이드 상태라 생각하는 오나의 개편안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공통

라실 장착시

해피 블로섬, 방패 강타, 방패 돌진, 방패 질주, 등등
방패를 사용한 공격들의 배율이 스실에 비해 1.5배 높도록 수정.

스실과 달리 방패 질주 사용시 1회 달리기만 사용가능 (2번 이동하지 않음)
이 방패 질주는 헤비 카운터와 같은 공격 판정을 가짐.

가드 후에 카운터가 가능해지도록 수정.
단, 라실의 카운터는 스실과 달리 sp소모 없는 방패 강타를 사용.




롱해머

방패 강타후 스매시 입력시 스티그마 발동하도록 수정. 아래 움짤 참고










롱소드

아이비 스위퍼를 아마란스 킥 뒤에 사용 가능한것 삭제.
아이비 스위퍼사용 뒤 아마란스 킥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 아래 움짤 참고



방패강타 후에 스매시 입력시 아이비 스위퍼 발차기를 두번하지 않고 
위와 동일하게 아이비 스위퍼 - 아마란스 킥을 사용하도록 수정

대시 스매시 사용후 추가 입력시 해피 블로섬의 마지막 타격을 사용.



추가 설명

라실 버려지기엔 너무 안타까워서 라실도 추가해보았습니다.
컨셉은 방패가 큰만큼 방패를 이용한 공격이 더 강력하도록함과 동시에
스실 보다는 한방 한방 위주의 플레이를 기대하면서 작성했습니다.
움짤은 뭐 발편집이지만 대략 움직임도 어색하지 않는 점에서도 주목해볼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