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holt
2017-02-24 15:06
조회: 7,919
추천: 73
9.17.1 패치노트(907버프추가)http://worldoftanks.com/en/content/docs/9171-updatenotes/
원문의 형식은 치우고 전차변경점, 추가된 전차위주로 적겟습니다. * 전차 비교메뉴에서 전차설정을 더 세부적으로 할수있게됨. (승무원스킬, 이큅등) * 차고줄에서 전차마다 마스터리와 승률확인가능 (On/Off 가능) (마우스커서를 올리면 뜸) * 전차를 이름으로 검색가능 * 데미지패널이 추가됨 (On/Off 가능) * 데미지패널 설정창 * 피격방향표시가 약간 바뀜 * 소대원들이 가깝게 스폰되도록 설정 * 요새전 대격변 예정 * 독일 헤비 테크트리 변경 * HD 전차 ------------------------------------------ 전차 변경점
- 해당 포를 장착할수있는 전차: 5티어 : Pz.Sfl. IVc 6티어 : VK 36.01 (H), VK 30.01 (P), Jagdpanzer IV, Nashorn, 일본 Heavy Tank No.VI 7티어 : Tiger, Tiger (P), Panther, VK 30.02 (D), Jagdpanther 8티어 : VK 45.02 (P) Ausf. A, Indien-Panzer 영국
- 최종포탑의 최종포의 장전시간 8초 → 7.5초 - 최대 속력 40km/h → 50km/h
- 최종포탑의 최종포의 장전시간 12초 → 11.2초 - 최대 속력 40km/h → 50km/h
- 최대 속력 40km/h → 50km/h - 전차명이 FV4202 (P)에서 FV4202로 변경 독일
- 최종포탑의 최종포의 장전시간 4.4초 → 4초 - 최종포탑의 최종포의 장전시간 4.6초 → 4.2초 (역주: 원문이 잘못된듯...)
- 스톡, 최종포탑 포방패의 장갑 증가
- 스톡, 최종포탑 포방패의 장갑 증가
- 엔진출력 140 → 220
- 포의 장전시간이 16.5초 → 18초 - 부각이 -8 → -7 - 최대 후진속력 20km/h → 15km/h - 엔진출력 900 → 850 - 포탄 속력 1350 → 1200
- 최종포탑의 회전속도 30 → 45 - 스톡포탑의 회전속도 32 → 45 - 최고 속력 56km/h → 60km/h - 최종 엔진출력 720 → 800
- 스톡궤도에서의 기동중 모든 포 분산도 0.28 → 0.25 - 스톡궤도에서의 차체회전시 모든 포 분산도 0.28 → 0.25 - 최종궤도에서의 기동중 모든 포 분산도 0.25 → 0.22 - 최종궤도에서의 차체회정시 모든 포 분산도 0.25 → 0.22 - 스톡포탑에서의 88/56포 포탑 회전시 분산도 0.18 → 0.16 - 최종포탑에서의 88/56포 포탑회전시 분산도 0.16 → 0.15 - 스톡포탑일시 체력 610 → 650 - 최종포탑일시 체력 710 → 750 - 최종포탑의 포방패 장갑 증가
- 최종포탑의 7.5cm/48포 장전시간 4.3초 → 4초 - 스톡포탑의 시야 320m → 340m - 최종포탑의 시야 340m → 350m - 스톡포탑일시 체력 380 → 420 - 최종포탑일시 체력 440 → 480
- 기동중 포 분산도 0.22 → 0.2 - 차체회전시 포 분산도 0.22 → 0.2 - 정확도 0.38 → 0.36 - 포탑회전시 포 분산도 0.06 → 0.05 - 장전시간 14.9초 → 12초 - 조준시간 2.3초 → 2.1초 - 포탑 정면장갑 240mm → 260mm - 측면 아래 장갑의 두께 80mm → 140mm - Hull slants 두께 200mm → 250mm - 체력 3000 → 3200
- 최종포탑의 8.8/100포 정확도 0.3 → 0.29 - 최종포탑의 8.8/100포 포탑 회전시 포분산도 0.12 → 0.1 - 스톡포탑의 8.8/100포 포탑 회전시 포분산도 0.12 → 0.1 - 최종포탑의 8.8/100포 장전시간 6.6초 → 5.5초 - 최종포탑의 8.8/71포 장전시간 7초 → 5.5초 - 스톡포탑의 8.8/71포 장전시간 7.3초 → 6.9초 - 최종포탑의 8.8/100포의 조준시간 2.9초 → 2초 - 스톡포탑의 8.8/100포의 조준시간 2.9초 → 2.2초 - 모든 포탑의 모든 포의 부각 -5 → -8
- 스톡궤도에서의 포 분산도 0.24 → 0.22 - 최종궤도에서의 포 분산도 0.22 → 0.21 - 스톡궤도에서의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24 → 0.22 - 최종궤도에서의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22 → 0.21 - 최종포탑에서의 12.8/55포의 정확도 0.38 → 0.37 - 최종포탑에서의 12.8/55포 포탑 회전시 포 분산도 0.18 → 0.11 - 최종포탑에서의 12.8/55포 조준시간 2.9초 → 2.4초
- 12.8/55포의 정확도 0.38 → 0.36 - 차체 회전시 12.8/55포 포 분산도 0.1 → 0.07 - 12.8/55포의 장전시간 14.3초 → 13.3초 - 12.8/55포의 조준시간 2.9초 → 2.3초 - 15/38포의 은탄 관통력 235mm → 246mm
- 스톡궤도에서의 기동중 포 분산도 0.23 → 0.22 - 최종궤도에서의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23 → 0.22 - 최종포탑에서의 12.8/55포의 정확도 0.38 → 0.37 - 최종포탑에서의 12.8/55포 포탑 회전시 포 분산도 0.16 → 0.13 - 최종포탑에서의 12.8/55포 조준시간 2.9초 → 2.6초 - 차체 하단 장갑 200mm → 170mm - 차체 측면 장갑 100mm → 120mm - 최종포탑 정면 장갑 252mm → 265mm - 차체 상단 장갑의 약점 삭제
- 최종포탑에 8.8/100포 추가
- 모든 포탑에서의 모든 포의 부앙각 -6..+17 → -8..+15 - 차체 상단 장갑 120mm → 150mm
- 차체 기동중 포 분산도 0.2 → 0.15 -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2 → 0.15 - 포 정확도 0.35 → 0.32 - 포탑 회전시 포 분산도 0.16 → 0.11 - 포탄 발사 후 포 분산도 4.0 → 2.0 - 장전시간 4.6초 → 4.2초 - 5mm 두께의 스커트 추가
- 차체 기동중 포 분산도 0.19 → 0.15 -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19 → 0.15 - 포 정혹도 0.35 → 0.32 - 포탄 발사 후 포 분산도 4.0 → 2.0 - 포탑 회전시 포 분산도 0.12 → 0.11 - 장전시간 4.5초 → 4초 - 관측범위 350m → 365m - 최대 속력 46km/h → 55km/h - 차체 정면, 측면, 후면과 포방패에 스커트 추가 (두께 5mm)
- 최종궤도의 회전속도 38 → 40 - 최종포탑에서의 7.5/70포의 장전시간 4.4초 → 4.2초 - 스톡포탑의 회전속도 32 → 35 - 최종포탑의 회전속도 32 → 45 - 최대 속력 56km/h → 60km/h
- 최종포의 조준시간 2.7초 → 2.3초 - 8.8/71포의 조준시간 2.9초 → 2초
- 모든 포탑에서의 모든 포의 부각 -6 → -8
- 기동중 포 분산도 0.23 → 0.21 -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23 → 0.21 - 포탑 회전시 포 분산도 0.16 → 0.1 - 장전시간 22초 → 20초 - 조준시간 3.4초 → 2.9초 - 은탄 관통력 235mm → 246mm - 탄약 적재량 24 → 35 - 최대 속력 43km/h → 33km/h - 차체 상단장갑 200mm → 240mm - 차체 상하단 접합부 200mm → 300mm - 차체 하단장갑 200mm → 230mm
- 최종포탑의 7.5/70포의 포탑 회전시 포 분산도 0.2 → 0.12 - 최종포탑의 7.5/70포의 포탄 발사 후 포 분산도 4.0 → 3.0 - 최종포탑의 7.5/48포의 포탄 발사 후 포 분산도 4.0 → 3.0 - 차체 상단 장갑 60mm → 85mm - 차체 하단장갑 60mm → 50mm
- 15cm/38포의 은탄 관통력 235mm → 246mm
- 정면 부각 없는부분 삭제 (후방제외 거의 전방향 10도)
- 차체 하단 장갑 100mm → 120mm
- 포방패 두께 증가
- 부각 버프 (전방향 10도) 소련
- 포탄이 T-34-85 Rudy의 포탄으로 대체됨 - 관통력 144/194/44 데미지 180/180/300 - 관측범위 350m → 360m - 기동중 포 분산도 0.24 → 0.22 - 차체 회전시 포 분산도 0.24 → 0.22 - 정확도 0.42 → 0.37 - 조준시간 2.5초 → 2.2초 미국
- 스톡궤도의 회전속도 18 → 20 - 최종궤도의 회전속도 20 → 24 - 최대 전진속력 18km/h → 22km/h - 최대 후진속력 7km/h → 10km/h - 스톡엔진 출력 440 → 670 - 최종엔진 출력 510 → 780
- 스톡궤도의 회전속도 16 → 20 - 최종궤도의 회전속도 18 → 24 - 최대 전진속력 13km/h → 20km/h - 최대 후진속력 6km/h →10km/h - 스톡엔진 출력 440 → 670 - 최종엔진 출력 510 → 780
- 최대 전진속력 18km/h → 28km/h - 최대 후진속력 7km/h → 10km/h
- 차체정면 궤도 끝자락 장갑두께 254mm → 76.2mm - 전차장 큐폴라의 두께가 줄어듬 전 → 후 일본
- 88/56 골탄 관통력 171mm → 194mm - 포방패 장갑 증가
- 최종궤도의 무게한도량 160,000kg → 170,000kg - 차체 장갑 증가 - 15cm/45 41st Year Type 포 추가
- 15cm/45 41st Year Type 포 추가 - 차체 장갑 증가 전 → 후 --------------------------- * 내용추가 - E 50 Ausf. M도 HD화 되었습니다. E50과 같은 부각 8도일듯 (패치노트에 누락되어있음) (전방향 8도, 후방 7도) - Obj.263은 HD되면서 차체길이가 짧아지고, 포방패가 작아졌습니다. --------------------------- Note. 테섭 패치노트 그대로 불러와서 수정함 Note2. 웃긴건 공식패치노트도 테섭 1차패치노트에다가 2차 패치노트 그냥 붙여놓음 (1차에 인판 버프, 2차에 더 버프먹었는데 정리안하고 2번적어놓음 ㅡㅡ) 그리고 테섭 패치노트때 오타있던거 고치지도 않음 추천은 핫산을 힘내게 합니다. ------------------------------- 추가정보 Obj.907 차체측면 장갑 85mm → 100mm 포탑뚜껑 장갑 30mm → 40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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