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동안, 기동 작전 이벤트의 많은 참가자들이 전투 참가와 이벤트 진행에 있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쟁탈전 창 마비 등 극심한 장애가 있었습니다. 특히 EU 지역) 
저희는 이번 이벤트를 위한 새로운 기술로의 전환으로 인해 발생한 기술적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고, 문제점을 파악한 상태입니다. 
투명하게 말씀 드리자면, 저희는 이 문제가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드릴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저희가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행동을 취할 것이라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들에 의해 피해를 받은 사람들이 동료 참가자들보다 뒤쳐져 보상 전차를 얻기 위한 기회에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저희는 개인 순위를 통한 보상 전차를 1100대(기존 1000대)로, 경합 보상 전차를 350대(기존 300대)로 늘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광범위한 플레이어 공동체가 겪은 불편함을 인정하면서, 보상으로 이 공지사항이 게시되고 7일 이내에 접속한 모든 지역 플레이어들에게 프리미엄 계정 3일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발생한 모든 불편사항에 대해 사과드리며, 모든 분들의 게이밍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저희의 노력을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worldoftanks.asia/ko/news/general-news/maneuvers-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