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 세대 지도(각종 돌발 이벤트맵) 추가 예정

절벽, 카렐리아, 플젠(우리는 플젠인데 영어발음은 필슨 ㅋㅋ), 레드셔, 지크프리트, 말리노프카 맵에
돌발 상황 추가예정
예시
지크프리트- 마을에 공중폭격 및 폭격기 추락
말리노프카- 언덕 풍차 폭격기 들박


2. 다양한 게임모드 개선 예정

정찰임무- 돌발 이벤트 아이디어 테스트 예정
예시
수도원- 중앙길 유조차 격파시 해당구역 일정시간 도트뎀 및 성벽 근처 오브젝트 격파시 성벽 무너져서 이동가능

아케이드 모드- 야간전 재등장. 발칸포탱크 재등장. 겨울 아케이드-눈싸움 재등장. 새로운 아케이드도 준비중

전선대격돌- 3가지 모드. 
일반모드(예전과 동일)/전술 지원모드(모든 전시물자 쿨타임 줄어듬)/
운명의 장난(특정계급 달성시 2개의 랜덤물자중 하나 선택)

3. 폴란드 TD트리 추가

5티어 중형 25TP에서 분화- 5~10티어 총 6대로 구성(최종 강습 구축트리)

현 공개된 8, 10티어가 거리 반비례 데미지 입힘(거리가 멀면 멀수록 데미지 감소)

체코 경전차 개발 중임

자동사격모드=발칸포인데 과열게이지 있는거로 생각됨

4. 전차 밸런스 조정

올해 두번의 밸런스 조정 예정

첫번째 밸런스> 봄 예정

슈컨 포탑 너프 >> 57헤비 골탄, 빵54 골탄으로 무려 정면에서!!! 관통낼수있는 부위 넓어짐.
영상으로 관찰시 포방패와 추가장갑 사이 윗부분(아니면 아예 포탑 뚜껑쪽) 관통나는거로 보임

미노타 포탑 너프 >> 릴레15 골탄(성작334관)으로 포신 좌우 볼따구 관통 가능해보임
(퀵베옹 나레이션만 듣고 당연히 무조건 너프해야지 했는데 꼴랑 그릴레 성작골탄에 미노타 포탑 뜯기는거보고
이건 아니지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쪽에 달려있는 해치를 너프해야지 왜 포탑을 너프하냐고...
그릴레 성작334관에 포탑 찢기면 다른 10티 구축들 골탄에 무조건 찢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이태리 구축 명중률 개떡이라 타기도 싫은데 상대가 골탄들면 포탑 찢기면...왜탐...? 
명중률 고자에 그나마 믿는 방호력도 뺴앗기는데)
https://youtu.be/xMqEovGRHBc?si=W62kBTbJW3ovB9Su
14:29~15:22


7호 전차 버프>> 전반적 성능 개선
(퀵베옹은 반대함. 10티헤비중에서 조정승률 딱 중간간다고. 버프하면 예전 빵54꼴 난다고)

그나저나 일71식 뒤에서 3등이면...너무 처참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컨셉5도 뒤에서5등이면...이건뭐...
(신규트리가 밑바닥 깔아주면...누가 클딧이랑 골드, 자경써가며 연구함? ㅋㅋㅋ)

포슈B 버프 >> 밸런스 조정해서 빛나는 전차가 될것(10티 구축중 조정승률 중간. 역시 퀵베옹은 반대)

5. 승무원

더이상 승무원 숙련도 올릴필요 없음. 숙련도가 승무원 효율 보너스로 대체
재훈련 안하고 다른 탱크로 승무원 옮겨도 전차 기본 스펙에 영향 없음(같은 병종만). 대신 승무원 스킬 잠김
기존 재훈련과 마찬가지로 무료/클딧/골드 소모시 스킬 활성화 되지만 
해당 전차에서 충분한 경험치 획득할때까지 효율은 저하됨
(나도 뭔소린지 잘 모르겠으니 영상 보셈 근데 영상 아무리 봐도 뭔소리하는지 잘모르겠다;;)

https://youtu.be/ml8BUU2Uxz8?si=ozeBT1lcAMutV34J
7:43~9:03

막사 관련 개선예정 >> 1스킬 100% 못찍은 승무원은 훈련서로 대체. 
훈련서의 경험치는 기존 승무원이 보유중이던 경험치를 기반으로 설정
특별 승무원 및 2스킬 이상 보유 승무원은 그대로 유지됨

6. 업적

업적 시스템 여러 항목으로 분화. 일부 업적 달성하면 희귀 인식표같은 보상 줌

7. 월드 오브 탱크 플러스

무료 체험판 추가 예정
(그래서 ㅅㅂ한국은 언제 탱플 되는건데???)

8. 배틀 패스

올해 3번의 배틀패스 예정.

3월에 첫번째 배틀패스-콜라보 예정 // 6월에 두번째 배틀패스- 80주년 디데이 테마(노르망디 상륙작전)
올해 말 예정된 마지막 배틀패스-유명한 게임 모드?와 관련

추가된 배패코인 탱크

9티어 체코 중전차 TT-130M // 짱 부스터 탱크같이 로켓 추진기 있음. 강습 중전
차체 상부 55밀 공간장갑+100밀 장갑판+60도의 급경사 콜라보로 차체하부&수직부 제외하고
성작에 내성 매우 좋은편(야이백 성작제외)
탱지지에서 봤을때 성작330~340관으로도 차체 수직부+일부 제외하고 차체 상부 무적;;
(차체 하부랑 해치약점은 만국탱크 공통이니 넘어가고...)
일반 은탄으로도 관통하기 힘듬;; 골탄이 철갑, 고철이면 성작보단 낫지만 티타임 살짝만 줘도(15~20도) 
고철325관 60~70%이하 확률관으로 주사위싸움해야함. 10티어 구축들도 얘 확실하게 뚫어제끼고 싶으면 
골탄스팸 하거나 해치, 차체 정면 수직부, 하부 만 노려야함
그나마 뛰어난 방호능력에 비해 딜링 능력은 주포 명중과 분산도가 부실해서 밸런스를 맞췄다고 해야하나???
부각 구림. 상대하는 입장에서 관통력 후달린다 싶음 무조건 해치나 차체 하부 공략해야함
포탑은 추가장갑 제외하고 Vz.55 와 동일

9티어 미국 구축 TS-60 // 좌우 136도 회전가능한 후방 포탑형 강습 구축
DPM은 좋은데 명중률이 구데기라 역티 헤비처럼 타야할듯
근데 7호 전차같이 역티하면 보이는 약점이 있고, 성작에 취약하니 상대 잘 가려야 할듯

토큰 한 챕터당 9+3(컬렉션)=12개*3챕터=총 36코인 가능할듯?


근데 배패탱 토큰 가격도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개는 싸진거 같은데 대부분 오르지 않았나...?(샤 퓨쥬 20토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바로 워게이식 조삼모사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단계 전차로도 배패점수 획득가능

코인말고 배패 점수로 이전승무원, 3D스타일(전과 동일) 및 2D스타일(한번 풀렸던?)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