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최근 판매상품 공지가 좀 부실해진 것 같은데...기분 탓이겠죠?

18일(월요일)까지 캄프판저07RH(참치캔) 판매중입니다.


무려 5가지로 판매중입니다.(전차만/위장과 물자 좀 끼워서/더 많이 끼워서/왕창 얹어서/전차없이 위장만)


전차 설명은 이전 설명을 재탕했습니다...
중급자 이상이신 분께 권장합니다.
 장점
  - 4초대의 빠른 연사력과 준수한 조준성능
  - 연사력과 조합이 잘 맞는 고관통 고폭탄
  - 중형전차 중 상위급에 드는 날렵한 기동력

 단점
  - 저조한 철갑탄 알파댐
  - 큰 덩치+그에 어울리지 않는 부실한 장갑

 화력
  - 구경은 분명 90미리인데도 겨우 200대미지인 철갑탄을 쏩니다. 대미지가 이렇다보니 중전차 상대로는 한 번에 궤도를 끊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지만, 대신 재장전속도가 빨라서 순정 기준으로도 4초 후반이며, 전우애/초콜릿에 강화/개량 장전기를 조합할 경우 3초 후반까지 단축 가능합니다. 독일+저구경이다보니 조준성능도 상당히 준수합니다.
  - 또한 고폭탄이 관통력 90의 고관통 고폭탄이라 경장갑 차량에 강합니다. 대미지도 320으로 DPM환산시 4천을 넘어가며, 4방 정도면 동티어 차량을 보내버릴 수 있습니다.
  - 부각도 -9도까지 내려가기 때문에 언덕 아래로도 수월하게 사격이 가능합니다.
 
 생존
  - 납작한 깡통같은 포탑은 최대 80미리로 고폭탄 관통만 간신히 막아줍니다.
  - 오히려 차체가 더 단단합니다. 전면 상부의 경우 115미리로, 덕분에 경장갑 차량 상대로는 속도를 이용한 충각도 충분히 시도할만 합니다.
  - 물론 철갑탄 앞에선 포탑이고 차체고 그냥 다 뚫립니다...

 기동
  - 중형전차 중에선 충분히 상위권의 기동력을 발휘합니다. 23이 넘는 추중비에, 궤도성능도 우수한 편이라 발차력/가속력/선회력 어느 면에서도 만족스럽습니다. 덕분에 척 전차를 추격하거나 전장에서 이탈하는 능력은 뛰어난 편입니다.

 정찰
  - 시야는 390으로 우수한 편이며, 위장력은 평균보다 약간 낮습니다.


 # 부라스크가 1:1로 마주치기 제일 껄끄러워하는 전차 중 하나입니다.(고기동+고관통 고폭탄+충각까지) 물론 이런 이상적인 상황이 그리 자주 벌어지진 않겠지만요(다른 적들이 쏴줄테니...). 여튼, 덩치가 크고 위장력이 부족한 만큼 최일선의 수풀 속에서 정찰을 하기엔 부족하지만, 그러한 역할을 맡은 첨병의 바로 옆이나 뒤에서 보조를 하는데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것이 또 바로 이 전차입니다. 더불어 넓은 시야와 빠른 기동력을 이용하여 쌍방 간 머리수가 감소한 후반부에는 적의 관측의 틈새를 파고들어 기습을 가한 뒤 빠지는 히트&런 전술을 구사하는 등, 전장을 넓게 이용할 수 있는 유저가 운용한다면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대로, 정석적인 라인전에서의 너한방 나한방식 헐다운 교전에서는 부실한 포탑+약한 알파댐으로 인해 최악의 조건을 가진 만큼, 능동적 운용이 어려운 초보 유저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