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의 레이드 보스몹은
일정시간까지 죽이지 못하면 광폭이란걸 합니다
광폭하면 못 잡도록 설계되어있고

광폭했다는건 딜이 모자라단거죠

막공이건 정공이건 클래식 레이드에서 광폭을 보는 경우는 단 한번도 없을겁니다
즉, 어느 공대건 딜이 모자라는 경우는 없단 소리죠

도핑을 하는 이유는
남들도 다 먹으니까 혹은 공대장이 시켜서가 아니고
탱딜힐이 부족할때 입니다

그런데 생각해봐야할게
탱이 끝까지 살아있고 광폭을 보지 않았는데 못 잡았을경우
딜힐러 특히 딜러가 죽어서일거고
그건 "죽은 딜러"가 문제인거지 도핑이 문제가 아닙니다

예를들어
4기사단에서 10분에 걸친 장시간 전투를 한다해도
탱이 죽지않고 로테이션 잘 돌아가는데 못 잡았다면
딜러가 죽었단거고, 그건 대부분 딜러탓이죠
딜 부족 즉 도핑의 문제가 아니에요
도핑은 빨리 잡느냐 늦게 잡느냐의 차이만 있을뿐이고요

공대 전멸의 원인은
도핑 했으나 중간에 죽은 딜러탓이지
도핑 안하고 살아있는 딜러탓이 아닙니다



도핑하는 사람들은 딜딸치고 로그올릴려고 도핑하는겁니다

어떻게 전멸할지 피 조금남기고 못잡을지 어떻게 알고 이런소리 내뱉냐구요?

조용히 하십시요 저의 스승님은 와우의 신입니다 즉 미래를 예측하기때문에 무슨일이 벌어질지 다 알고계시죠

써니에요(소금평원) 선생님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