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의 반지 : 공1 명1
쌍 용기의 반지 : 공2 명2

 

    파괴의 반지 : 공2 명2 공속1
쌍 파괴의 반지 : 공4 명4 공속2

 

    분노의 반지 : 공4 명2 공속1.5
쌍 분노의 반지 : 공8 명4 공속3

 

    이프리트의 반지 : 공3 명3 공속1.5
쌍 이프리트의 반지 : 공6 명6 공속3

 

    찬란한 힘의 반지 : 공2 명2 힘3
쌍 찬란한 힘의 반지 : 공4 명4 힘6

 

    강렬한 힘의 반지 : 공3 명3 힘3
쌍 강렬한 힘의 반지 : 공6 명6 힘6


기간제 반지 (3일)

 

              태양의 반지 : 공2 명2
    향상된 태양의 반지 : 공3 명3 크리확률2
    강화된 태양의 반지 : 공4 명4 크리확률2 크리추타2
쌍 강화된 태양의 반지 : 공8 명8 크리확률4 크리추타4


              대해의 힘 반지 : 힘2
    빛나는 대해의 힘 반지 : 명3 힘3
    찬란한 대해의 힘 반지 : 공3 명3 힘4
    강렬한 대해의 힘 반지 : 공4 명4 힘4
쌍 강렬한 대해의 힘 반지 : 공8 명8 힘8

 

간략하게 정리해본 결과 공속증가 or 힘증가 에따른 분류로 나눌수가 있었습니다.

 

힘 수치에 따른 공격력/명중률 증가가 정확하게 수치상의로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강힘반 과 분노반지의 성능이 정확한 실험결과가 나오지 않는 지금 시점에서는

어느게 좋다라고 단정지을수 없을꺼 같습니다.

 

(대부분 힘3당 공1명1 증가라고 말하지만 정확하지 않음)

 

전 개인적으로 3일짜리 기간제만 아니다면,,, 강렬한 대해의 힘반지가 맘에 드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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