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10-02 14:39
조회: 606
추천: 0
엘프...만족하지만 뭔지 부족함.. 이번 스킬 패치로 인하여.. 쏠로잉 시간이 약 2배 정도가 늘었습니다..이건 좋네요
무거워도 조금이나마 엠피가 차서 스팟 장기전에도 빛을 보는것도.. 좋습니다 사냥할때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타 클레스보다 더 빨리 사람들과 친해집니다.. 이것도 좋습니다.. 하지만..뭔가 부족한 2%에 대해 말씀을 드릴까 합니다 일단 첫번째..마법의 성공률 엘프의 저주마법 성공률은 자신과 동렙일경우까지 커버가 가능합니다 자신보다 고렙이면 저주걸려다가 엠 다쓰죠 ( 동시에 시작한 나이트 엘프 레인져 누가 렙이 높을가요) 두번째.. 사망시 메트리.. 누구나 사망했을시에 장비 떨구는것을 두려워 합니다.. 엘프는 그 2~3배 이상 부담이 큽니다.. 마법서 때문이죠;; 왼만한 법서하나가 적게는 5만 크게는 20.30만 (물론 고가의 법서는 뺀거죠..) 제가 들고 다니는 법서도 현제 17권인데.. 17개 + 장비5개.. 총 합이 22개 입니다 나이트나 레인져분이 떨구는 확률보다 약 4배 이상이 큰 수치입니다.. 세번째.. 팀플레이 현제 R2에는 파티가 안돼는 상태이죠 팀플에서 엘프..물론 좋습니다 버프도 하고 촐기없음 헤이 주고 (수리비는 일단 걱정하지말죠 ㅡㅡ) 하지만.. 타 클레스보다 경험치는 확실히 느리죠 같이 쳐도 ㅡㅡ;;치는둥 마는둥.. 제가 느낀 단점은 이정도로 하고 팁 하나를 적어볼게요 사냥시 촐기를 먹고 사냥할때 줍는 촐기보다 헤이를 하니 촐기가 더 잘나오더라구요 기분상인가 해서 몇번 반복 실험을 했는데.. 약 2배이상이 더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허접한 12섭 엘프였습니다 `ㅡ`;;
EXP
89
(89%)
/ 101
|
삿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