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36
조회: 341
추천: 0
이프리트 서버 근황 주절주절이프리트 서버에서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작년 이프리트 단독으로 3월 프모였나요? 그 때 돌아와서 지금까지 열심히 했네요. 배럭도 늘리고... 버프 케릭도 만들고~ 1년 4개월 열심히 달렸네요. 매크로가 없어서 정말 쾌적한 이프리트.... 혹시라도 시계탑 매크로에 지치셨다면 몬스터가 우글우글 거리는 이프리트도 추천드립니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이프리트... 파이팅! ![]() ![]()
EXP
1,953
(76%)
/ 2,001
|


토시미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