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싶은 템들이 올라와서 결국 원령이를 팔아서
제니를 마련 했는데 제니 생김과 동시에 내가 살려던 템의
구하고 싶던 인첸트만 귀신같이 싹 사라짐 진심 단 하나도
매물이 안보임 혹 있다고 해도 상관없는 카드작된 템이라
카뽑할 자신도 없는 상황 진짜 그라비티에게 감시당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