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47
조회: 169
추천: 0
사람을 찾습니다대충 05~07,08정도 활동 했구요 서버는 사라섭 길드이름은 RW(라그월드)입니다 혹시 전에 활동하셨거나 아시거나 연락가능하시는분 계시면 쪽지랑 댓글좀 부탁합니다 (쪽지는 아직레벨이 딸려서 ㅜㅜ) 그리고 혹시 게시물 위반이면 글삭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EXP
201
(1%)
/ 301
사람을 찾아요
클래식 라그(05~07)RW길드(라그월드)을 아시거나 그길드에 길원분이나 지인분 카페를 아시는분? 쪽지 주세요 꼭 찾고싶어요 ;;
|
라르꾸엔시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