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05~07,08정도 활동 했구요

서버는 사라섭 길드이름은 RW(라그월드)입니다

혹시 전에 활동하셨거나 아시거나

연락가능하시는분 계시면 쪽지랑

댓글좀 부탁합니다 (쪽지는 아직레벨이 딸려서 ㅜㅜ)

그리고 혹시 게시물 위반이면 글삭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