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6 08:20
조회: 123
추천: 0
아픔을 이겨내고 정말 오랜만에 복귀 유저입니다.암에 걸려서 항암치료를 받으면서 너무 힘들어서 제일 먼저 생각난게 예전에 했던 라그나로크 였습니다
나이는 51세입니다. 케릭은 아크에이지 241 / 쉐도우크로스 233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한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하겠지만 재밌게 즐기고 친목을 도모하는 길드를 한번 구해봅니다 사는 지역은 부산입니다.... 모두 모두 아프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 하루 보내세요 예전에 몸 담았던 길드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군요...그 당시 제 케릭이 다테마사무네 입니다... 혹시 이글 보신다면 연락한번 부탁드립니다......
EXP
29,701
(75%)
/ 30,201
|
풍이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