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링연합
하이퍼노비스     [88708-175]   -> 본캐 지냉이
복덖방♡           [88093-955]

요약
1.위 두사람 투클라 매크로 의심.
2. 파티창에서 참지못한 파티원한분이 파티채팅으로 이의제기
3. 두사람에게 동시에 정해주는 구구단을 하라고 소명기회를줌
4. 15~20분가량 구구단을 동시에 하지못함. 
5. 심지어 같은파티내 포링길드원 한분도 두분이 동시에 구구단을 하지못하는걸 이해못함. 답답해 죽을려고함.
6. 그렇다고 투클라나 매크로 확답못함. 하지만 합리적인의심이 매우많이듬. 아니면 한사람이 구구단을 안배움

문장이 깔끔하지않거나 맞춤법이 틀려도 이해부탁드립니다.
공정성을위해 해당일에대한 리플레이를 첨부합니다.(리플레이파일은 인벤 정책상 zip파일로 압축하여 첨부합니다)

저는파티장이었습니다.
두분은 라비사냥중 투클라 매크로 의심을 받게됩니다

 복떡방님과 지냉이님은 콘타임후 1분이 지나서야 사냥을하로갑니다 항상 한분이 먼저가시고 그다음분이 1분정도후에 파리를타며 사냥을하엿습니다.
이에 그리고 저도 파장이지만 관리하면서 틈틈히 사냥을하엿습니다. 사냥하면서도 너무 단조로운 사냥을 하고계셧습니다. 이에 일부 파티원에게 귓말로 관찰요구를 하엿습니다.
되돌아온답변은 투클라의심,너무 단조롭고 갈끔하지못한사냥(제자리사냥,몹을 흘리고다니는등등..)의 답변이 왓습니다.
하지만 모두 명확한 증거는 아니라 파티운영에 집중하엿습니다.

사냥중 파티원한분이 참지못하고 두분에게 투클라 의심을 파티채팅창에 하엿고 일이 커져 그냥 넘어갈수없는상황(그냥넘어가면 모두가 투클라의심에 제대로된 파티운영불가 및 탈주발생우려)이 되어 두분에게 깔끔하고 모두가 납득할수있는 방법을 제시하엿습니다.
바로 동시에 제가 지정해드리는(ex.5단 9단 등 두분이 다르게) 구구단을 동시에 채팅을 치는겁니다.
하지만 두분은 동시에 구구단을 하지못합니다. 체감상 15~20분가량을 이렇게 그 간단한 구구단하나 못합니다(한분이 쭉 구구단하다가 수초후 다른한분은 한두개 말하고 다시 한분이 쭉말하다가 화만내고) 오죽하면 같은파티에있던 다른길드원분이 그 간단한 구구단을 못하는지 이해못하며 답답해 죽을려고합니다.

이에 저는 파티원들의 사냥제촉에 기회를 드렷음에도 두분이 소명되지않아 제명처리후 파티운영을 계속하엿습니다. 하지만 두분은 마을로 가지않으셧고 저희파티사냥중인데 본진에서 시간이 흐른뒤에 구구단을 합니다. 한분은 구구단하는와중에 채금까지 걸립니다 사람이 할수없는 속도로 구구단을 하는것이죠. 

이후 파티내 길드원분중  다른한분이 오해풀자고 저를 불러 파티까지 쫑내고 갔으나 위에 두분은 저에게 20분동안 구구단을 하지못한 이유와 증거제시는 없고 강압적인 태도와 변명으로 일관하였습니다.

제가 뭐 두분이 매크로다 아니다 투클라다 단정지을수는없습니다.
하지만 파티원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기회를 드렸음에도 20분동안 그 간단한 구구단을 동시에 채팅치지 못한다는게 이해할수없습니다. 단정지을수는 없지만 너무나도 합리적의심이 드네요.

판단은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각자 해주셧으면좋겟습니다.
만약 댓글도 다신다면 두분 이나 저에게 인격모독이나 비하발언은 하지않았으면합니다. 의견정도만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공정성을위해 리플레이 파일을 첨부는점 말씀드립니다.
리플레이파일은 인벤 정책상 zip파일로 압축하여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