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 장비 관련 건의


지금 장비 파밍은 좋은 옵션이 나오기 위해 몇 개가 될지 모를 장비를 먹고 버려야하는 문제.
좋은 옵션이 아닌 아이템은 제련 할 이유가 없음을 조금이라도 해결해보고자 생각해봅니다.


파밍하면서 1~3줄 나오게 하는거 유지합시다.
옵션 돌리기를 1줄+1줄끼리 합성하면서 변경하고 일정 확률로 2줄 해금하게 합시다.
또, 2줄+2줄끼리 합성, 3줄+3줄 합성.
한 줄 늘어나는 확률을 점점 낮게하면서 파밍 장비도 소모시킴.
하이엔드 장비 노리게 됩니다.


ㅁ제련하면 얻는건 +15장비와 배신감이 공존
 +15, +16 증가 데미지 옵션을 위해 15제련 해놨는데 다음 아이템이 금방나오니까 기분이 더러움.
이번엔 특히.. 한 두 달도 아니고 바로 다음 업데이트에 나오니까 뒤통수 맞은 느낌
(그렇다고 새로운 장비 타이밍이 너무 길면 재미 없음)
그러니
증가 데미지 옵션을 +9까지만 넣어두고, 제련도에 따른 증가는 데미지만 증가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바꿔보자.
1당 어택, 마택
2당 특성 데미지
3당 크기 종족 속성 데미지

본서버의 진홍 무기나 결속 무기 같은 옵션을 다 달아주는건 어떤가?
(출처: 이미지에 명시되어 있음)
100레벨 이하 장비는 제련*제련 (atk or matk)
150레벨 이하 장비는 제련*제련*1.25 (atk or matk)
200레벨 이하 장비는 제련*제련*1.5 (atk or matk)
이러면 장비 업그레이드 하는 맛이 나지 않을까


ㅁ끝으로
파밍의 즐거움도 챙기고, 옵션 안좋은 아이템은 소모되는.
이전 아이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제련의 이득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방식은 어떤가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