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39 | 조회: 83 |
추천:0
각인 없는 녹템 처음 먹어봤네요

경매장에서 400 다이아 살짝 넘는거 같더라구요
패치해서 잘나오는건가?
-
-
-
득템 인증 이벤트 참여합니다~!
청혈인조회 263 추천 0
-
-
-
-
소소한 득템~
우부엥조회 145 추천 0
-
-
-
-
각인 없는 녹템 처음 먹어봤네요
Mohg조회 84 추천 0
-
-
-
-
패치 효과인가? 미확인 고급 무기 먹음
Aliin조회 114 추천 0
-
-
-
-
8고급갑옷
이백십조회 99 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