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껏 템렙 올려도 보상이 똑같으니 상대적으로 덜 피곤하고 익숙한 인던만 다니게 되고
심지어 코투보다 시던, 듀엘성안보다 구여명 닥사 효율이 좋아서 인던 안돌고 템맞추는 사람도 보이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코투 : 인장2~3개 확정드랍 + 거래가능 인장상자 1개 주사위분배

듀엘 : 문장 2개 확정드랍
성하 : 문장 2~4개 확정드랍 + 거래가능 문장상자 1개 주사위분배

안상 : 휘장 2개 확정드랍
성상 : 휘장 2~4개 확정드랍 + 거래가능 휘장상자 1개 주사위분배

이건 예를 든거구...
이런식으로 보상도 계단식 성장구조에 맞게 상향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성하는 추보, 카드아니면 다닐이유 1도 없고
성상 트라이도 가봤자 안상이랑 보상 똑같으니까 별로 도전 욕구가 안들어요ㅠㅠ
무엇보다 버그때문에 돌면 짜증나기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