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투사 개편




기본적인 공격범위가 증가하여 다수의 적을 상대할때도 유용하게 되며


일대일 전투에서도 강력한 스킬들을 추가하였고 탱커로서의 성능을 개선시켰습니다.


스택 시스템은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기 때문에 좀 더 개발시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택 - 이전과 같이 총 10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택을 사용하는 스킬 시전 시 다음 3초간 스택이 유지됩니다.



강철의 결의, 칼날의 결의 스킬이 검투사의 결의 스킬이 하나로 통합되며

스킬 하나로 강철, 칼날 상태로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버프 상태 아이콘을 누르면 검투사의 결의 스킬이 해제됩니다.


검투사의 의지 -칼날- : 공격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검투사의 의지 -강철- : 긴급회피, 생사경 사용 시 스태미너 소모량이 줄어들고 방어성공 시 스태미너를 약간 회복합니다.



생사경 -  방어성공 시 8이상의 스택을 폭발시켜 적의 뒤를 잡고 큰 피해를 줍니다.

              뒤를 잡힌 적은 돌진스킬, 회피스킬 사용과 이동, 방향전환이 불가하게되며

              후방 치명타 데미지를 +2배 더 받게됩니다.

              캐릭터는 스킬 사용중 공격이 불가능하게 되고 걷는 상태가 되며 스태미너가 지속적으로 소모됩니다.

              시전자가 대상의 거리 6m 밖으로 벗어나거나 스태미너가 0이 되거나 회피스킬을 사용하면 생사경이 해제됩니다.


반격뒤돌리기 스킬이 삭제됩니다.
              


질풍가르기 - 이전보다 약간 느린 속도로 시전되며 넓고 긴 범위를 공격합니다. 

                   날아오르며 공격하고 물 흐르듯이 내려오며 공격하여 타수가 2회로 조정됩니다.

                   질풍가르기 시전 중에는 회피상태가 됩니다.

                   사용 시 추가적으로 스태미너가 소모됩니다.

                   특성에 질풍가르기 초기화 특성이 추가되었습니다.


질풍칼날 - 스택을 폭발시켜 빠른 속도로 검기를 쏘아보냅니다.

             한번의 공격 당 적의 맷집을 1.3%씩 감소시키며 스택에 따라 공격 횟수가 바뀝니다.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시에는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그림자 소환 -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받아 소멸할때 폭발하여 주변의 적에게 광범위한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그림자는 시전자에게 적대적인 몬스터를 자동적으로 공격합니다.


도발난무 - 공격범위가 매우 크게 증가되며 시전 동안 피해감소량이 70%가 됩니다.


물어뜯기 - 공격범위는 이전과 같으나 이**리와 위력이 증가하였으며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중에는 공격속도가 증가하며 맹독 피해를 줍니다.

               내려찍기 스킬이 삭제되며 물어뜯기 공격 시 다운된 대상에게 2배의 피해를 줍니다.


근성연타 - 공격범위와 공격력이 증가되며 검투사의 결의 - 강철- 사용 중에는 피해 감소량이 80%가 됩니다.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중에는 체력감소에 따른 위력이 증가합니다.


무쌍난무 : 찌르기 - 공격범위와 공격력이 증가되며 검투사의 결의 -강철- 사용 중에는 1타당 맷집감소가 0.8%가 됩니다.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중에는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무쌍난무 : 가르기 - 공격범위가 크게 증가되며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중에는 적의 치명타 저항력을 낮춥니다.

                           검투사의 결의 -강철- 사용 중에는 전방 공격 시 치명타 피해가 +1.4배가 됩니다. 


투지의일격 - 공격범위가 증가하며 hp 소모량이 약간 줄어듭니다.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중에는 공격력이 크게 증가하고 hp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뒤잡기 - 적용 가능 거리가 17m로 증가하나

            방어성공 후 4초 이내 시전 시에만 적 대상을 기절시키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회피 중인 적에게 사용 가능하나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파열 - 투지의 일격과 몰아치기 사용 후에 시전 시 이전보다 더욱 빠르게 공격합니다.


회피공격 - 모션이 바뀌며 착지 후에 약간의 무적시간이 생깁니다.


몰아치기 - 공격범위와 공격력이 증가하며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시에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회오리베기 - 공격범위가 크게 증가하며 공격력이 증가하고 선후딜레이가 줄어듭니다.

                  검투사의 결의 -칼날- 사용 시에 공격속도가 추가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강격베기 -  적 1체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하여

                 그 적에게 적용된 모든 종류의 디버프를 주위의 적에게 적용시킵니다.

                 디버프가 전이되는 범위가 증가합니다. 

                 파열 사용 후에 사용 시 연계동작으로 빠르게 공격합니다.



연속공격 - 공격범위가 크게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속박의검 - 중형 및 정예몬스터에게 사용 시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20% 저하시킵니다.








발목노리기 스킬이 패시브로 전환됩니다.


맹독의 일격 스킬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