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기테
2020-04-02 17:43
조회: 3,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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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64bit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안내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4월 3일(금) 오픈 예정인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는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업데이트] 1. 언리얼 엔진3 최신화 n 당장 눈에 띄는 그래픽의 변화는 없으나, 추후 추가되는 그래픽 효과 처리 성능이 향상됩니다. 2. 64bit 지원 n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크래시가 감소됩니다. n 가용 메모리 4GB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3. DirectX 11 지원 n 기존 멀티 코어를 통한 렌더링 처리가 불가능하던 문제를 해결합니다. n 멀티 쓰레드 렌더링 처리로 게임 플레이 안정성이 증가합니다. 4. 게임 로직 퍼포먼스 개선 n 프레임 튐 현상이 감소됩니다. n 게임 로직 처리도 멀티 쓰레딩화하여 CPU의 멀티 코어를 더욱 잘 활용하게 됩니다. n Async 로딩이 도입됩니다. ◆ 3D 및 UI 리소스가 로딩 되기를 대기하여 화면이 멈추는 현상이 있었지만, 대기하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로딩 하도록 하여 프레임이 튀는 현상을 줄였습니다. 5. UI 명령처리 병렬화 n UI 처리가 많아 송출이 지연되거나, 멈추는 현상이 감소합니다. 6. 캐릭터 및 배경 관련 n 캐릭터 및 배경의 폴리곤 수를 줄여 그래픽 송출 속도가 개선됩니다. n 이로 인해 캐릭터 및 배경 송출에 따른 프레임 하락 현상이 개선됩니다. 7. 주요 지역 LOD 적용 n 일부 주요 지역에 LOD를 적용하여 기존 대비 뚜렷한 배경 그래픽을 보여주면서도 프레임 하락 현상이 감소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8. 게임 용량 관련 n 게임 성능 향상을 위해 도입된 일부 솔루션으로 인해 게임 용량이 약 30GB 증가합니다. (총 80GB 예상) n 추후 게임 용량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게임 리소스와 데이터를 최적화 할 계획입니다. n 안정성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어 여러 방면으로 살펴보고 있는 중으로, 테스트 서버에는 데이터 최적화가 적용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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