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16 18:45
조회: 4,181
추천: 0
검은탑 클리어
난이도는 전체적으로 많이 하향된듯 합니다. 일단 네임드몹 피가 리젠되지 않으므로 굉장히 편합니다. 테섭 공략이 있으니 예전 공략과 비교하여 참고해주세요
창광무법정 팟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일단 테섭에 비해 일반몹 수가 크게 줄었습니다. 1넴 (집게거미류)의 소환쫄 숫자와 빈도수가 줄었으며
2넴 (불카누스류)은 땅을 여러번 찍는 패턴을 시전시 랜덤으로 밟으면 죽음의 저주 버프가 걸리는 장판(불씨 같은 모양)을 깔고 40퍼쯤 되면 한놈이 더 소환됩니다. 처음엔 벽탱하시다가 장판깔리면 위치 바꾸면서 해주시면 됩니다.
3넴 (골렘류)은 테섭과 거의 동일합니다. 아카샤 1넴과 동일한 패턴 + 57골렘에 있는 흩어졌다가 모이는패턴이며 50프로쯤 되면 미니어쳐 골렘을 소환하며 골렘을 조종하는 장치를 소환한다는 메세지가 뜨는데 골렘을 조종하는 장치는 소환이 안되더군요 버그인듯.. 아무튼 쫄골렘은 공격이 안되니 쫄과 떨어져서 탱 딜을 해주시면됩니다.
막넴 툴사.. (꽃게) 요녀석은 많은 변화가 있는데요. 일단 툴사 자체는 호구입니다. 테섭에서 공포를 걸던 쫄몹이 이제는 정신착란(반대방향으로 움직이게하는 디버프)을 겁니다 수시로 소환됩니다.그리고 장판을 깔던 녀석은 테섭에서는 툴사의 뒷다리 양쪽에 깔렸지만 이제는 어글있는 사람 위치에 깔리게 됩니다. 그리고 40퍼 부터는 맹독충 같은 녀석을 소환하구요. 이녀석이 까는 장판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일단 40퍼가 되기전까지는 꾸준히 장판(공격이 됩니다.)을 없애주면서 플레이하시고 40퍼가 되는 순간 장판 무시하고 극딜로 잡으시면 됩니다.
EXP
225,500
(62%)
/ 235,001
|
일단 테섭에 비해서 많은 것이 바뀌었네요.
쭈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