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트라이할때 듀하 막넴에서 50%를 혼자서 뺀적이 있어서 혹시 솔플도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해봤습니다.

영상찍으면서 해본건 처음이라 많은 잔실수가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장비렙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길래 추가적으로 장비사진 올려봅니다


15카이락권갑에 카이락 갑옷장갑벨트 베르노신발입니다.

각인은 무기맹격2 장갑속격2 맷집각인2 입니다



마석흡수때문에 제일 걱정했던 1넴이지만 왠일인지 혼자 들어가니 마석생성 자체를 안해서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하급이라 무막이 뚫일일이 없고 소멸광선도 실수로 맞아도 10만데미지라 다시 체력회복을 하면서 잡으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제일 트라이를 많이했던 2넴입니다

선딜없이 쏘는 전방광선때문에 딜욕심을 내기엔 조금 부담이긴 했지만 그 이외엔 별다른 공격이 없는 네임드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20%에서 10%를 까야하는 부분에서 3번정도 막혔는데 pc방 지급 용맹의 물약을 먹고하니 바로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마지막 20%부턴 약간의 치명타 운이 작용하기도 합니다.

아마 같은 탱커클래스인 창기사로는 조금 무리가있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타임이 제일 길었던 3넴입니다.

패턴자체는 아시다시피 좌우쓸기 앞뒤찍기 랜타폭탄 등등 익숙해지면 간단한 패턴들이지만

혼자서 쫄을 처리해야하는것과 찌르기패턴후 정비때문에 20분 살짝 넘게걸렸습니다.

2번나오는 어글자 찌르기패턴같은 경우는 혼자서는 철창버그까지 써도 생존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그냥맞고 여신의축복을 써야했습니다.

찌르기 후엔 고정적으로 개인장판이 나오는데 이 동작덕분에 초기화가 안되는 점을 이용해 2번의 찌르기패턴을 넘길수 있습니다.

쫄처리 이외엔 혼자서 잡는것이 위치선정도 마음대로 할수있어서 오히려 더 편한것 같습니다.










P.S 덤으로 베상솔플 스크린샷입니다.

패턴자체는 너무 단순한데 보스의 체력이 너무 많은점과 단순한 공략이여서

보는사람도 지루할거 같아서 그냥 사진으로만 대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