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너무한다 블루홀
게임개발자라는 니들이 이렇게까지 무지할줄이야..
딱 2가지만 말할게, 정령과 궁수에 대해서 말이지

<궁수>가 왜 인던에서 배척받고 전장에서 궁드백
되었는지 정말 모르는건지 모니터링을 한건지
심이 들지만..
인던에서는 차징케릭에 유발문장 부재로 타직업군
에 비해 후방크리비율이 현저히 떨어지고 회피기가
똥망이었어. 이번에 패치내용 보면, 회피기개선은
잘 되었는데 치유관련 문장이 없다는건 니네들이
테라 게임시스템을 아예 이해하고 있지 않다는걸
말하는거나 마찬가지야.
테라는 후방뻥크리가 DPS양의 척도야. 요즘 후방
잡기 힘든 인던 있던가? 퀴르갈이면 그나마 모를까
신인던들 후방잡기 어렵지 않아. 그러면서 맷집은
더럽게 세지.
너네들 사정도 이해해. 집관사 유발주면 전장에서
소위 스나를 연상하게 하는 원샷원킬의 위험성을
가질 수 있다는거.
그러면 머리를 좀 써라 무뇌인들아
[속사] 이거 연타스킬인데다가 전장에서 경직용
으로 중요해서 난발할 수 없잖아? 여기에 위력을
올리고 치유문장을 넣으란 말이야. 그리고 다중사
격도 전장에서 피할 수 있고 위협적이지 않으니
여기에 치유문장 넣고, 화살비 요즘 누가 7틱 다
맞아주냐? 샤워하냐? 복수타격 패널티 삭제해라
진심 이렇게만 해줘도 궁수 DPS광,무 따라잡는다

<정령> 야이 애미 리스 시벌럼들아
그래, 정령 인던개선 정말 마음에 들어. 정령이
이제 사랑스러울 정도야.
그런데 PVP는 진짜 생각을 쳐 하고 개선방향을
잡은건지 너네들 뇌속을 뒤져보고 싶구나. 아!
회의할 때 라면먹으면서 하다가 깜빡한거지?ㅋ
제발 그렇다고 말해줘라 충격먹었으니깐.
한가지 알려줄게 우리가 흔 히 말하는 구철시대
직 후, 쌍재감 나오고 이름하여 정.좀.비 들이
투지에서 군림했을 때 그때도 사제가 많았다...
제발 데이터보고 벨런스 패치하지말고 유저가 
직접 플레이하는 화면을 모니터링하고 벨런스
패치를 해라. 지금 테라 망조라 데이터 뽑아서
평균내면서 벨런스패치하는게 얼마나 위험한
발상인지 알기는 하냐? 유저수가 적어서 충분한
신뢰를 가진 자료를 얻을 수가 없다고 병찐들아

어쨌든, 과거 정좀비 피통 10만에 구슬자힐 30%
였으니 30000+틱회복 3000씩 5회 = 45000피회복
이었는데 생정이 바보였는데도 정좀비였다.
그런데 이번패치?
지금 정령 피통 14만~16만정도 하지, 패치대로
라면 구슬자힐 20%로 28000즉시회복에 5000틱
회복5회 종합 53000짜리 자힐기가 되었어. 거기
에 생정이 이제 다운안되고 빠른이속으로 달려
와 힐을 퍼붓는다고 생각해봐 걍 전장에서는 
정.좀.비(혼돈을 언제쓸까만 고민하는 혐오스러
운 존재) 재군림 시나리오다.
어잌후 여기에 파티원 정화시 본인도 정화까지?
이건 전장 아는사람은 무슨 의미인지 알거다.

자, 가정하나만 해줄게. 요즘 구철시대보다 데미
지는 강해졌고 정령은 잘 안뒤져. 이러면 정령이
생존이 보장되면서 힐 들어가기 전 칼혼돈 돌리
기가 쉬워져. 어떻게 될까? 혼돈만 써도 사제딜
러 디질것 같은데.. 나만 그래생각하나?

이정도 상향이면 소위 투지에만 영향을 끼치는
게 절대 아니야. 쿠마스 빼고는 정령의 유틸성은
전장을 지배할 기세라는거지

진심 블루홀들아 아무리 투지가 망했다지만 그
리고 PVP가 다중클라 어뷰징으로 ㅈ망햇다지만
버리는건 오바다. 생각좀 하고 패치해라
나 편하게 관짜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