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술은 스킬뎀지하향 이딴거보다는 아예 스킬개편이 시급한듯. 뭐 다른클래스는 중간에 물서나 막기라도 되지 이시발것은 한번뜨면 뒤질때까지떠있음. 뎀지하향하면뭐함 안쳐맞고계속패는데. 그리고 폭연타 맷감도 창기방부처럼 스킬3번을 써야 맷감이 되게해야됨. 스킬한번썼다고 8맷감은 너무쉽지않나
그리고 분난도 진짜 이해안가는게 왜 논타겟팅게임에서 타겟팅이됩니까 이거도 집사처럼 조준딱 하게하고 걸리면 못빠져나오는스킬로하는게 날듯. 뎀지좀낮추고

난돌도 시간을 줄이던가 난돌에 방어를없애던가 몹잡는데 난돌은 필요도없고 pvp에선 난돌로 째면서 쿨돌리면 암걸림


창기는 스테가 ㅂㅅ이됐고, 철갑자힐이 문제가됨.
창기는 근접에서 맞짱떠야되는데 물서를 못하니 뭐 위렉도 못풀고 어딜막아야 될지 모르겠다.
철갑도 방어력을 너무올리긴했음. Pvp에서 보면 철갑이 씹사기인데 인던에서 보면 한대맞으면 풀림 이건 인던에서 철갑상향되고 필드에선 옛날철갑처럼하면 ㄱㅊ을듯. 회생도 마찬가지

검투. 뒤잡 선딜좀 만들어주셈 모션도없이 갑자기 확튀나옴ㅅㅂ 뒤잡12345만잘하면 이길듯
인던은 10스택 시간좀 늘려줘요

광전은 내가 플레이안해봐서 아직은 모르겠음

무사 아주 주관적인생각이지만 pvp도 충분히 쌔다고생각함
평1도경직이고 물서도2번이고 뎀지만0.7퍼정도 낮추면 좋을거같지만 징징대겠지

비검 물갑옷에 회칼피회복으로 먹고사는캐릭
뭐 이동기도많고 반격기까지있어서 ㄱㅊ다고생각함
맷집좀 조금올려주고 회칼피회복좀 낮추면 ㄱㅊ을듯

궁수 같은 원딜인 마공에 비해 매우 난이도가 높은클래스.
마공은 중갑에다가 디펜힐까지 있지만 궁수는 죽은척이라도 해야 피가참 궁수클래스자체는 ㄱㅊ지만 마공에 비해 차이가너무심함.


법사는 공왜가 법사 살린듯ㄹㅇ. 공왜 지속시간 ㅈㄴ길어서 짜증날정도 스킬자체는 적당히 ㄱㅊ은듯 싶음


마공은 디펜힐좀 없애던가 하고 비충뎀지 2~4퍼정도만 하향하면 좋을듯. 경갑로브들은 콤보한방에 죽음pvp기준.
인던도 충분히 쌔다고생각함

음 힐러부분은 확실히 정령이 ㅆㄹㄱ인건 차이나는듯
정령이 없어서 스킬을잘모르지만 확실히 사제가 우위인듯 싶음


글은 거의Pvp쪽 성향이 많이들어간듯
인던은 딜러로 잘안돌아서 딜체크가안되니;
물론 이글은 ㅈㄴ주관적인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