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충 막피 집단이라는 인식으로 한동안 같이 하지 않았다가 잠잠하길래

매칭에서 설월화 보여도 1명 쯤이면 그냥 같이 하고 했는데

'피학증' 이 사람 덕분에 어찌보면 고맙네요.

워낙 중복길드에 캐릭도 많이들 갖고 계셔서 피한다고 피해지진 않는게 함정.

 

 

입던했는데 인사없이 조용하고(어느 정도 지난 후에 인사를 다들 예의바르게 잘 하시네요. 저만 싸가지 없네요.)

한명은 오프라인이라서 추방하고 추매하려는데 피학증이 거절합니다.

아는 사람 있으면 기다리고, 오래 걸리면 제가 나가면 되니까 지인이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냥 피학증 본인이 묻지마 추방 당해서 묻지마 추방 거절이라네요.(나중에 하는 거 보면 묻지마 추방 왜 당했는지 알듯)

게임 진행을 위해 오프를 짜르든지 저를 짜르든지 해달라고 하는데 피학증이 달려가서 쫄을 몹니다.

그 후에 오프라인이 추방되었지만 누군가 저를 추방했다면 저는 쿨만 날리고 추방당하는 셈이죠.

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 치는데 열심히 쫄을 몰길래,

역시 설월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담부터 설월화랑 같이 안한다고 말했더니

일베충 모드 시전합니다.

 

쩌딜이라서 혼자 달려가나 싶어서 가서 탱해보라고 했고 저는 이후 쩌딜이면 딜이나 할까했는데

진격압도 이후 온 어글은 막보거인모드 제외 저에게 있습니다. 이건 자랑도 아니고 당연한거지만,

제 할 일은 했다는 뜻입니다.

 

중간에도 채팅내용 보니까 피학증이 길챗인지 귓말인지 공대채팅에 잘못 쓴 글도 있습니다.

지인이랑 제 욕하면서 ㅋㅋ대는 것이든 뭐든 큰 신경은 안 썼지만,

제대로 플레이 하지 않는다는 것 정도 짐작은 했습니다.

 

탱하면서 채팅하기 불편해서 그냥 뉘예뉘예로 받아주고 그냥 인던 클리어하고 나가야겠다 하는데

끝나고도 저 따위로 공대채팅과 귓말을 하고 답장하니 차단되어 있군요. 유치.. (맞차단.. 저도 유치..)

 

 

피학증이 말 대로라면,

탱노예 딜노예 힐노예 하기 싫은 분은

설월화, 특히 피학증이랑 같이 안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귓말만 안 왔어도 그냥 넘어갔을텐데, 굳이 본인 이미지 굳히겠다는데 도와주겠습니다.

 

 

 

 

* 그리고 지난 번 오프탔다고 올라온 서사게 건 변론하자면

 

스샷을 찍지 않고 그냥 오프했기에 넘어갔으나,

제가 네임드 잡다가 도중에 오프탄 것이 아니며, 1넴 다 잡은 후 추방해달라 말한 후 오프했습니다.

 

또한 딜러 두 명이 모든 패턴을 다 맞아서 힐러님은 저를 챙겨줄 정신이 없어보였고 실제로도 그랬습니다.

점프때마다 스턴 걸리는 딜러 때문에 여러번 물서를 썼고 스테가 어중간해서 진격을 썼는데 몹에게 가는 바람에 다시 물서로 빠져나와서 피가 애매했습니다. 물서가 빠진 상황에서 공포가 저에게 왔고 정화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그렇게 죽었는데 딜러들은 제 시체위에서 초집중해서 빡딜을 하는 듯은 보입니다만,

저한테 음슴체로 안일어남? 비슷한 내용으로 일어나라는 말을 합니다.

몹을 빼야 일어난다고 했더니 그럼 말을 해야한답니다.

계속 죽고 맞고 하길래 님들 트라인가요? 라고 물어도 한 사람도 대답하지 않고 벙어리 시전하다가,

부활 재촉은 참 잘하더군요.

각자 본인들은 몇 번 안 죽었다는데 돌아가며 누우니까 제 채팅창에 사망메시지가 상당부분 계속 떠올랐고

딱 한 마디 했습니다. '님들 트라인가요?'                  ...묵묵부답.

일어나서 1넴 잡고 추방좀요 했더니

왜요? 라네요.

일일이 대꾸하고 설명하고 비난하고 지적하고 화내고 싶지 않아서 그냥 나 빠진다고 그냥 쿨 날린건데,

오프 탔다고 서사게에 올렸더라구요?

제가 스샷을 찍지 못한게 참 아쉬운 순간이었습니다.

당시 한동안 기분이 안 좋았었고

이 일 이후 매칭에서 만난 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이 자리를 빌어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