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렌서버에서 엠마 마공사를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파티모집에서 베상 반숙 랏딜 모집하길래 지원해서 갔습니다.

 

LIN 길드팟 4명(창기사 검투사 사제 정령)과 다른길드 비검 인술와 저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시작전에 창기사분 정보보니까 15강 카이락이여서 어글넘어올일없겠지하고 소멸없이 첫판을 했습니다.

 

시작하고 첫장판뽑고 자리잡힌거같아서 딜을 하는데 바로 어글이 넘어오더군요.

 

그래서 바로 소멸을 먹고 딜 천천히 돌렸습니다. 그런데도 어글을 못잡고 어글 핑퐁이 되는가운데 장판은 난장판이 되고

 

맵 한바퀴를 다돌아가는데 늦게나마 제가 정령사분 결계가 꺼진걸알고 '결계없나요?'라고한뒤에 결계를 키셨어요

 

그런데 이미 맵에 장판이 개판오분전이라서. 리셋해야될거같다고 제가 말을했습니다. 그사이에 많은분들이 죽었고요

 

2트째 시작하는데 비검사분이 저주팟이냐고 이만 가본다고 하셔서 나갔습니다. 그뒤로 바로 다른 마공분이 오셔서

 

2트를 시작했습니다.

 

초반부터 소멸을 먹고 기본도핑만하고 하는데도 이번에도 저랑 다른길드 인술분이 어그로를 계속먹더군요.

 

아무리봐도 반숙팟이 아닌거 같더라고요. 결국 장판은 온맵에 깔리고 다죽으시더라고요.

 

그래서 다음 시작하기전에 제가

 

여기 트팟모집이었나요? 라고 말을했습니다. 그와중에 다른길드 인술님은 나가본다고했고요. 저도 이건 아닌거같아서

 

나가겠다고하면서 반숙팟이라고 하지말라고. 소멸먹고도 창기사분 어그로 못잡는다는 식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랬더니 검투사분이 뭘알면서 말하냐고 하더군요 어처구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반숙팟이라고 거짓말하고 트팟만드셨다고 하고 수고하라고 나왔습니다.

 

뭐. 그냥 똥같은 길드팟만났다라고 생각하고 넘길려고했거든요.

 

그런데 귓속말로 검투사분이 다시말해보라고 자기 아냐고 귓말이 오더라고요.

 

제가 왜 님을 알아야하는지도 모르겠는데. 죄송하다고 못할망정 저런식으로 나오더군요.

 

개소리듣기싫어서 바로 차단하고. 혹시나해서 나갔던 비검분이랑 인술분에게 귓속말을 했는데 인술분은 접종을 하셨더군요.

 

그래서 비검님이랑 귓속말을 했는데. 보니까 숙련팟 모집해놓고 1넴에서 7트정도 했다고합니다.

 

아니 그럴꺼면 트팟을 짜던가 길드팟 7인으로 가야지 애먼 공팟 참여한 유저들 던전 쿨만 돌리는거 아닙니까 이거.

 

못했으면 죄송하다고 못할망정. 고자세로 나오니까 어이가 없어서 사사게에 올립니다.

 

조심들하세요

 

LIN길드 수호비델샤인[창기사] 북한용병[검투사] 사제는사랑입니다[사제] 난항상곤란해[정령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