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이리 인식수준이 쓰레기인 새끼들이 많냐.

싫다고 말 안 한 사람이 잘못이라고?

사람이 성범죄를 당했는데 "니가 옷을 그렇게 입으니까,그런거지" 하는거랑 뭐가 다르냐...?

+중간에 법을 운운하고 있어서 추가한다.
성범죄관련에 특례법 13조가 온라인상 성범죄에 관련된 조항이다.논란이 많고 판사마다 처리 스타일이 다르지만 네가 고소를 해도 상대가 증거가 있을 경우엔 피고측이 더 유리할 수 있다.

원래 씹선비질 잘 안한다.

근데 내가 테라 시작하기 얼마 안되었을 때 널 만렙인던매칭에서 한번 만났었고
난 가만히 있었지만 니가 이 사람 저 사람 툭툭 시비털고 부심부리고 다니는거 매우 좆같아서 거의 처음으로 차단했던걸로 기억한다.물론 당시 검투캐릭은 비검하고 싶어서 삭제했지만...(당시 검투캐릭 이름은 '닥쳐설계는내가해'였다.현재 사제로 다시 키웠고.)

그 때로부터 몇 개월이나 지난 것 같은데 그동안 배운 것도 없어보인다.

역시 앞으로의 몇 개월도 불보듯 뻔하다.

그래서 가만히 있기에 찝찝해서 글 올린다.

난 윤루나라는 저 분이 구라칠거라는 생각은 안한다.검색해보니까 꽤 유명한 BJ이시고 전혀 거짓말 하실 명분이 보이지 않는다.

그냥 어디서 굴러들어온 아재새끼가 겜상에서 유명여BJ 하나 꼬셔보려다가
실패했고 괜히 존심 상해가지고 되려 언챙이마냥 빽빽대는 사건이라는 것은 누가봐도 명백한 것 같다.

만약 BJ루나님과 너가 친해졌다고 가정하면 넌 지인부심을 부리면서 또 여기저기 길드똥칠이나 하고 다녔겠지.
루시드드림마냥 눈에 선하다.

"루나 목소리가 그리워서"?

??

에라이,미.친새끼야.

이건 남자가들어도 소름이야
나한테 그랬으면 찾아가서 뒷싸때기행이야.

그런 역대급 븅신짓을 해놓고 관뚜껑에서 갓뛰쳐나온 범죄자마냥 열심히 입털고 있으니 보기가 매우 불편할 따름이다.

당분간 테라 접고 초등학교 말.듣.쓰~고등학교 독문 루트 정주행을 추천한다.참고로 고등학교 독문은 수능특강과 병행했을 때 2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진지하다.장난 아니야.

그리고 밑글에 증인 다 데리고 온다고 했는데 좋은말 할 때 증인☞지인으로 바꿔라.어디서 말장난질이야.니한테 일방적으로 유리한 증거만 제시하는 새.끼들이 증인이냐.

밑글 자삭하고,똑.바로 사과빌어라.
보니까 다른 사람들한테는 선비질하고 다니는 것 같은데 나도 너의 100원짜리 뽑기에서 나오는 인성을 몇 개월 전부터 알고 있었고 그냥 개인적으로 빼박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게임 계속 할거면 부캐키우고,다시는 그 딴 짓하지 말고 조용히 게임해라.

나도 자존심은 강한 편인데 사과할 일에는 사과하고 고개 숙여야 할 일에는 고개 숙이고 조용하게 지나간다.

괜히 땅바닥에 굴러다니는 비닐 같은 자존심 내세우면서 뻐팅기지말고 싹싹 빌어라.

나도 인겜닉이 공개되어있으므로 너가 자랑하는 구질구질한 정보통이면 나에게도 귓말이 오겠지.

그러나 적어도 내 좌뇌가 삐뚤어진 니 심성보다는 180도 옳은 판단을 내리고 행동한다.그것만 알고 귓해라.

너보다 나이는 한참 어리다만
내가 살아온 몇년이 네 37년보다는 3~4배의 가치가 있어보인다.

"제가 이겜 하도 오래해서 아는사람이 무쟈게 많거든요"

게임 많이 한 건 자랑이 아니다.
다른 관점으로 보면 부끄러운 일이다.
착각 그만하고 사과를 빌어라.
사건진행률을 보니 용서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촉박하다.

+밑글에 댓글 올옹올옹

병1신이냐.

유명BJ이라는 사람이 왜 사건을 크게 만들어야하는지 설명해줘라.

BJ가 직접 올린 글에 의하면 BJ는 단체가 아닌 그냥 길원 1명이었기 때문에 조용하게 넘어가기를 간절히 바랬지만 키위링이 계속해서 앵긴 것을 알 수 있다.

아...그냥 여겜러가 타인이랑 싸우기 싫어하면 퀸비야?

지리는 판단력이다.

넌 일베가면 네임드될 수 있을 것 같다.
가서 네 꿈을 펼쳐라.

+그리고 거기에 추천 박은 7명도 거세해라.
니들이랑 종족의 뿌리를 같이한다는게 부끄럽다.



그리고 파밍글이지만 저번 덕교글과 달리 진지글이므로 파밍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