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을 자른 이유는 다른 공대원 분들에게 행여 피해가 갈 까봐 잘랐습니다.)

베상을 돌면서 있던 일입니다. 아래에 나오는 산들바람K 님은 권술사 이시더군요.
일단 1넴에서 권술님 혼자 돌진하셔서 베라랑 프리마랑 겹쳐 버렸습니다. 제가 검투사라 어찌어찌 분리시켜서 1넴을 클리어 한 뒤 2넴으로 갔는데, 2넴에서 장판을 못피하신건지 뭐한건지 갑자기 돌연사하셨습니다. 덕분에 어그로가 튀었고 권술님 부활하실때까지 제가 어그로 뺏어서 땜빵으로 탱을 서다가 권술님 일어나시고 난 뒤 다시 딜러처럼 운영했습니다. 3넴에 다른 6명이 모여있는데, 권술님이 안오시더군요. 그러더니



음... 뭐 이것까진 그러려니 했습니다만



3넴한테 돌진하더니 일부러 죽더군요. 전방에 아무도 없으면 안되기에 제가 앞에 서려고 무리하게 뒤에서 이동하다 제 녹색 크리스탈 하나도 깨졌습니다.(이건 제 컨미스긴 합니다만...) 그상태로 권술님은 바닥에 누워계신 채로 6인 클리어를 했습니다. 양심도 없는지 템까지 챙겨드시고... 화가나서 한마디 했습니다.



한참동안 말 없으시길래 잘못을 인정했나보다 하고 파탈하고 잠시 있다보니



이런 귓이 날아왔습니다. 사실상 그판 베상에서 탱 선 시간이 제가 오히려 길것같은데...



그래서 한마디 하려 했더니 차단 걸고 정신승리 한거더군요. 뭐... 물론 힐러님들이 혹시나 힐을 안주셨을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한번 죽었다고 저렇게 땡깡 부리고, 일부러 죽고... 공대원 전멸시킬려하고... 저런 짓을 해놓고 탱부심으로 정신승리하는건 좀 보기 나쁜것 같습니다.

이상 본케 창기사, 부케 검투사(딜, 탱 다합니다.)를 키우고 있는 envergure 였습니다.

(추신 : 어그로도 막 튀면서 탱부심은 왜 부립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