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왕만두 분들 길드에 끼어서 켈상을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굳횽이 가야 하는건데 굳횽이 부캐를 키우는 바람에 제가 갔음..!!)

 

탱커님이 법사로, 남자님이 다롱님케릭으로, 머 초롱님은 검투케릭으로 그리고 헨델님 이렇게해서 2힐 2딜로 고고싱!

 

역시 다른 길드팟에 끼어서 가는 거라 약간 주눅이 들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하고!!

 

케릭도 내케릭도 아니기도 하고 좀 긴장이 많이 되더군요.. 흐미.. 하여간 키를 대충 세팅하고 시작!!!

 

음 일단 우리 길드 팟이랑 가장 틀렸던 점은 창기가 양발타이밍을 다 재주어야 한다는거?!

 

이게 익숙하지 못하다 보니 좀 많이 꼬였었네요!!..

 

머 첫트때는 긴장을 너무 해서인가 머 안죽고 잘하다가 중첩때 한분씩 죽기 시작하시면서 실패. (잘기억이 안남!)

 

2트때는... 거의 깨는 상황이엇는데.. 으악!! 중첩구간에ㅔ힐러님 피씨방에서 인터넷이 끊겨 버리시는 바람에.. 실패.;

 

3트때는.. 어거지로 버티면서 올라가는거 잡고.. 브래스 쏘는거 2번 어거지로 버티고 어찌어찌 버티다가 실패.;;

 

결국 제가 법사로, 탱커님이 창기로 와서 하기로 결정!! 원트만에 깼네요!!...

 

탱커님이 법사로 하실때 불기둥에 맞고 죽으시길래.. 그런걸 왜맞냐고 장난식으로 타박햇엇는데!!

 

내가 불기둥을 맞아 죽어버리고...!! (아 근데 진짜 양발맞으러 들어갔다가 물러서기햇는데 위치초기화되서 죽엇어요 ㅜ.ㅜ)

 

완전 당황해서 어리버리까다가 또죽고..  완전 죄송스러웠네요!! ... 못깼으면 완전 민망했을듯!!...

 

그래도 저의 32중첩 극딜(?!) 로 인해 중첩 시간에 깼네요!...

 

먼저 우리 팟하고 가장 달랐던 점은 위기 상황이 발생했을때 대처 능력이 좀더 좋다는것?!

 

이건 경험에 의해서 그런것이니 많이 해보는 수밖에 없고..

 

중첩구간에 딜러들이 좀더 편하게 딜을 할수 있다는것?!.! 확실히 물약을 먹어야 되는 경우가 우리팟보단 적었음.

 

흐흐 머 하여간 배운것도 많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Ps. 님들 저 불기둥 맞아 죽은걸로 계속 놀리시는데 ㅜ.ㅜ;

      흑흑!! 핑계를 대자면 한번 다른길드 켈상팟에 혼자 껴서 가보세요!!

      긴장도 2배고 하는방식도 생소한게 있고, 제실력이 안나와요!!! 젝일.. 그래도 핑계일 뿐이군!!

      흐규흐규!! 하여간 고생들 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