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5-14 08:38
조회: 1,0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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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글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전 인던보단 피빕을 자주하고 오래하규 즐겨하는 유저로서 하는생각을 써보았읍니다^^ 홀리몰리과카몰리쉣 [비검 강타] 마법 저항 무시 수치 증가 적용 -리밸런싱 목적인 자주 쓰지 않는 스킬의 사용 빈도수 향상 >>>ㅇㅈ [위치 교환] 투사체 속도 향상 -투사체 가는 도중 대상 이동 리스크 감소 >>>ㅇㅈ 중형 제외 정예 몬스터에게 교환 적용 가능 -켈사이크 분신 등 검투 속박 판정과 동일하게 적용 [역포획] 사슬 던지는 모션 속도 향상 -시전 시 자리에 서서 모션 동안 피해 리스크 감소 >>>히트스캔으로 바꿔줘 차라리.. 투사체 캔슬 그만하고싶어욧!!생역포도 멋진역포로 변신하기를 비검 ㅎㅇㅌ 대상이 없을 경우 적중 최대 거리(18m) 앞으로 이동 -이탈기, 질주기가 없는 최악의 유틸성 개선에 좋은 활로 >>>이건 개인적으로 반대 이탈기 질주기 줄거면 새로주면좋겠음 역포를 저렇게바꾸면 너무애매한듯 ㅇㅅㅇ.. [비검 올려치기] 타격 대상 공중 띄워짐 -올려치기 스킬명에 맞는 타격 이펙트 부여 >>>에어본 절 대 금 지 해 에어본 금 지 금지 금 지 금 지 [비검 회전 칼날] <근력의 문장> 과 상반된 위력감소-피흡증가 문장 생성 -다른 클래스 보다 현저히 적은 회피기에 따른 생존 능력 증가 >>>지금 위력증가 문장빼고쓰면 피흡10퍼차여 전이걸로 만족 ㅇㅇ <조력의 문장> 생성 -공중에 뜬 대상 타격 시 피해 증가로 올려치기 스킬 연계 >>>위에 올려에어본이랑 마찬가지로 노쓸모라고 생각함 [어둠 강림] 즉시-발동, 후 모션 생략 -연계기 도중 사용 시 연계 활성화 끊김 방지 >>>ㅇㅈ 적용 대상 스킬들의 재사용 시간 10% 추가 감소 -힐러 클래스에 따라 다른 기존 딜싸이클의 획일화 >>>전 지금어강 만족 어강은 바라는거없음 근데 여긴 우리집마당이니까 하는말잉데 해주면 좋져^^갸꿀 홀리 쉣 69개방 스킬 약점 공격의 지속시간 35% 증가 -암막 너프로 인한 차선책 개방 스킬에 개방 메리트 부여 [어둠 숨기(암살:어둠 숨기)] 적용 타격 대상 확대 -플레이어, 구조물 타격 성공 시 암살 발동으로 PVP컨텐츠 에서도 활용방안 마련 단, 플레이어 타격 성공 시 증가하는 위력 감소 >>>이건 건드릴거면 진짜 이것저것 다 실험해보고 건드려야댐 각성초창기 1주 2주 지났을때 필드쟁에서 어숨쓰고 최일 15만 20만씩 텨졌음 그이후로 바로 칼질당하긴 했어도 저렇게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ㅈ같이 패치안해주면 좋겠어염 몇초 몇퍼 증가 이런식으로 하는게 가장나을고같아염 [비검 내려치기] 필살의 문장 변경 -치명타 유발 증가 > 치명타 발생 확률 증가 [비검 최후의 일격] 역회수>강화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최후의 일격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암흑 폭발]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 -일반 암흑 폭발 시 녹테늄 효과 적용의 계승 역회수>강화 암흑 폭발 시 경직, 다운 면역 -일반 암흑 폭발 시전 도중 효과 계승 >>>지금도 면역판정 받아영 너무 빨리써져서 안써지는것처럼 느껴지지만.. 받긴받음 판정시간을 늘려주던가 하는방향으로 가도될듯 [반격] 후 모션 취소 가능하게 변경 예)휘두르기-현재 사용 중인 모든 기술의 사후 모션을 취소시키고, 연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으나, 반격에는 적용되지 않고 있음. 반격판정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시 2초 동안 팔 벌리고 서있는 상황 >>>이거 ㅆㅇㅈ [순간 도약] 집중의 문장 재사용 시간 감소 폭 증가 활력의 문장 소모 포인트 감소 -------------------------------------------------------- 이상 비화충(비검만 보면 인사박고 ㅎㅇㅌ하는 벌레) 로 였읍니다 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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