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2178420/view/3639506859396556135?l=koreana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3월에 순차적으로 진행될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예정 사항
    - 신규 에피소드 15-1
    - 신규 가디스 레이드 : 구원의 향로
    - 신규 소드맨 클래스 : 신극
    - 추종자 몬스터 무리
    - 스킬 소켓 시스템
    - 시스템 개선 사항


▣ 신규 에피소드 15-1

지난 에피소드 14-2에서 주시자는 파야우타를 데리고 어딘가로 사라졌습니다.
그 이후 주시자의 행방이 묘연한데, 과연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신규 에피소드 15-1은 에피소드 14-2 “주시자 저지(2)” 퀘스트를 완료 후 레벨 480이 되었다면,
오르샤의 NPC “이네사 헤먼데일”에게서 에피소드 15-1의 시작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신규 가디스 레이드 : 구원의 향로

에피소드 15-1 이후 의문의 인물이 구원자님들의 길 앞에 나타나 앞길을 가로막을 것입니다.
과연 구원자님들의 앞길을 막는 인물은 누구일까요?

신규 가디스 레이드 : 구원의 향로는 레벨 490의 캐릭터로 특정 기어스코어에 도달하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 신규 클래스 : 신극

소드맨 계열의 신규 클래스 신극이 추가됩니다.

신의 창이라 불리우는 신극은 빠르고 날렵한 공격은 물론 때로는 창을 휘둘러 묵직한 공격을 하며 창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창술사 입니다.

스피어/파이크를 사용하는 클래스로, 태세전환 스킬에 따라 공격스킬의 속성이 바뀌며, 기본 공격의 속성도 찌르기/베기로 태세에 맞게 변경 되어 소드맨의 다른 직업군과 다양한 조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화 버프를 통해 자신과 파티원의 쿨타임을 감소 시키거나, 치명타를 강화하는 등 버프도 부여할 수 있는 클래스 입니다.






<주요 특징 및 스킬 사용 모습>




▣ 추종자 몬스터 무리


필드에서 강력한 추종자 몬스터 무리가 출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구원자님들께서는 협동하여 추종자 무리를 처치하고, [+5 보루타 인장 - 공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이미지는 개발중인 이미지로 실제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킬 소켓 시스템
팔로우로스 방어구가 일정 강화 수치에 도달하면 [스킬 소켓]이 개방됩니다.
[스킬 소켓]은 별도로 디자인된 스킬들 중에서 방어구 당 1개의 스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스킬을 중복 장착할 경우, 최대 레벨까지 레벨이 합산됩니다.




장착된 스킬은 [스킬과 특성 - 공용]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킬 소켓 시스템 이용 시 유의 사항>

    1. 해당 [스킬 소켓] 정보는 방어구 계승 시 계승 대상이 아닙니다.
    2. [스킬 소켓]에 장착되는 스킬은 공용 스킬의 개념으로 클래스가 보유한 스킬과 구분되나 작동 메커니즘은 동일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도 공유합니다.
    3. 클래스가 [스킬 소켓] 스킬과 같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면, 클래스가 보유한 스킬로 동작합니다.
    4. [스킬 소켓] 스킬은 바이보라 비전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성장 구간 초기화 시스템 개선
이제 최고 레벨을 달성하지 않은 성장 구간에 있는 캐릭터는 클래스 변경, 스킬 초기화, 특성(아츠) 초기화, 스탯 초기화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전직 정보 메뉴 상단에 있는 “클래스 변경” 버튼을 이용



<클래스 변경 기능 이용 시 유의 사항>

    1. 히든 및 신규 클래스 해금 미완료 시, 클래스 선택 항목에 해당 클래스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2. 클래스 변경 전에 모든 장비, 컴패니언 해제, 그리고 상점 스킬 및 제작 비활성화
    상태여야 합니다. (기존과 동일)



[스킬과 특성] 창 상단에 있는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스킬과 특성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정보] 창 상단에 있는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캐릭터 스탯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격동의 핵 보상 개선


이제 격동의 핵 1인/자동매칭 모드에서도 하드에서만 획득 가능한 상급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인 모드에서는 거래가 불가능한 재료가, 자동매칭 모드에서는 거래가 가능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 내용은 실제 업데이트 적용 시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