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막 부랴부랴 한거라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에피15-1)
이전과 비교했을 때 렙업하는 방식이 좀 달라짐
경험치 카드 안주고 그냥 필드사냥 하면서 직접 렙 올려야함. 근데 경험치 잘 줘서 하다보면 금방 오름.
신규지역에 오랜만에 파란색 깃발 서브퀘 생김. 이거 깨서 렙업해도 됨

필드사냥을 하는데 보라몹이 죽어도 안나옴. 
챌린지 포탈 스크롤로 직접 열어보려 했으나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없다고 뜸
에피15 부터는 필드챌 아예 없애기로 한듯요
근데 어차피 필드챌 없어도 그냥 신규지역에서 사냥하다보면 만렙 금방 찍게 돼서 별 상관없는듯
만렙 찍고 NPC한테 렙업보상 받으면 스킬 포인트 3개 줌

총평: 만렙을 찍는 과정이 이전 에피에 비해 좀 더 직관성 있게 바뀐거 같네요
닥사, 서브퀘로 렙업하는게 솔직히 고전RPG의 정석이긴 하니깐...
처음 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차라리 이게 더 따라오기 쉬울것 같아요

그리고 새삼스럽지만 여전히 그래픽과 브금은 좋음..


신규 직업 신극)
버퍼이면서 딜러인 창술사.
'현신'이라는 스킬이 아군 쿨탐 감소시켜주는 버프에요
근데 패스보다 성능은 떨어짐. 대략 0.5 패스
주력 딜 스킬은 4개인데 태세에 따라 베기, 찌르기 2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어서 4X2=8개의 스킬을 즐길 수 이씀.
이펙트 화려하고 멋있어서 취향 맞는 사람은 좋아할 듯 해요 아마
근데 결정적인 문제..스킬 계수가 좀 낮은 편...아처로 치면 거의 캐논 수준 아닐까 싶어요
100특, 상특30 다 찍고 바보4렙까지 껴봤지만 계수가 제일 높은게 3만퍼 정도네요

나온지 하루도 안된 상태라 아직 빌드 연구가 좀 되어야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겠지만 현상태로는 추천 직업까진 잘 모르겠고 그냥 다른 강한 직업들이랑 같이 취향으로 섞어서 할 수는 있는 정도인거 같습니다

신규 레이드)
하드는 못 돌아봤고 자동매칭만 돌아봄
패턴,기믹 같은건 딱히 특별한게 없어보여요 그냥 젤리젤2임
되게 성의없게 만들었단 생각이 듬. 
근데 그전 레이드가 팔로우로스라서 그런지 걍 이정도면 선녀같단 생각.



그리고 마지막으로 칭찬할거 하나!
예전에 오른손 무기 안 보이는 기능 만들어주면 안되냐고 글 올린 적 있었는데 웬일인지 패치해줌;;



원래대로라면 신극은 한손창+단검 착용시 비주얼이 이따구였을 예정이었는데요,,







오른손 무기 투명화 패치 덕분에 좀 더 그럴듯한 비주얼이 되었습니다

이제 루차도르 가면만 좀 벗겨줘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