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팀원의 체력을 책임지는 링링링쏘쏘에양!

대탑에서 운영 팁.. 그외엔 뭐 그냥 깨알팁들 써볼까해양.
돈없고 돈벌기도 귀찮고... 큐브는 걍 갖다가 쟁이는 가난한 링3이 쓰는 쿼크팁....
심심하면 한개 까봄

위엘은 대탑 1층에서 퀵캐+50% 외에도 화염몹만 나오므로 얼속+50% 버프까지 받는 '극'딜러중의 '극!!!!!'딜러입니다. 초당 3틱 틱당 1만~1.5만 까지도 나오는 직종이니까양.

[위게에서 이 속성추딜 언급시 까이긴 합니다만.(뭐 당연히 몽크도 호그마 판금+50% 추딜 있겠죠. 근데 그 클래스는...)
제 의견은 충분히 언급 가능한 요소라고 생각하네양. 파이로의 경우 -50% 적용몹이기도 하고..... ㄱ ㅡ
(파이리는 원래 없는 클래스에양. 파~피일~? 헤엘브으~? ㄴㄴ 딜 다 반쪼가리남 아쳐급)

아쳐의 경우는 호그마 전사라는 재앙이...(미사일블럭.. 하....)
단 아쳐의 경우는 위 영상처럼 링커가 묶는 마법몹 위주로 때려 주시면 어느정도 안정적인 딜량을 뽑을 수 있습니당.]

그러므로 프클이 있고 11시에 배치하면 전사는 어차피 한곳으로 모여주므로 전사를 묶는 의미는 없습니다. '무한광공비'로 우리의 '극딜러'는 '화염몹'을 싹다 녹여버리니까양. =전사몹에 조인트 의미없습니다.

그러므로 원거리에 파월까지 써대는 마법사만 묶어주시면됩니다.








가능하면 프클쪽으로 조여주시면됩니다. 링커가 쓰는 행낫은 시전자가 바라보고있는 몬스터. 혹은 마우스 컨으로 타겟지정한 몹에게로 조여집니다. 하지만.. 전 패드유저므로... 비슷한 키보드 유저들도 자기 역량에 따라 조이시면됩니다.

사실 행낫스킬설명엔
라고 적혀있지만.
스킬설명은 주작임. ^오^ 얘네 통수가 한둘도 아니고.....

행낫은 원래 '자기가 타겟중인 몹'에게로 조여지는겁니다.









+ 제가 쏘쏘임에도 올지능-트랜스포스를 쓰지 않는이유는...

올지능 트랜스 포스시. 체력이 600대(올지능시 보너스스탯받은 수치)가 가능은하지만 현재체력은 변하지 않습니다.
무슨말이냐면 6000/6000 - > 6000/60000 이런식이 되는거졍.
또한. 트랜스포스는 지속시간중에 다시 시전시 (지속이 쿨보다 길어서 무한유지가 가능한 스킬입니다만....)
체력이 다시 올지때의 체력 6000으로 돌아갑니다..... ㄱ ㅡ

뭐 그러므로 스탯 보너스를 거의 못받더라도 올체가 무난합니당.
위급시 딜러가 먹을 힐을 서포터가 다 쳐먹을 순 없잖..... =파티의 안정성이 떨어지니까양!

또한 위 영상에서
크리오가 아닌 파이로를 탄 서포터임에도 불구하고(마방 800대 아마 크리오시 1000대.)
앞으로 나와서 먼저 오는 마딜몹 위주로 선슬립 후 조인트를 합니다만. 대탑 몹은 소환시에 무작위로 어그로가 끌립니다.

아래는 위 언급한 마방 800대 대탑용 장비팁.
그외 방패 오른팔 = +226물리,마법방어력 증가.



프로타스부츠 마방+24 글래스브레이슬릿 마방+81

듀란달의 경우는 상당히 재평가 되어야 하는 '무기탭에 장착가능한 방어구'입니다.
올체 링3의 체력 생명줄 시너지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딜러가 아닌 서폿/힐러가 체력 15를 챙길 수 있는(!) 무기니까양. (켈베 큐브 드랍..)


어차피 자신에게만 어그로 끌리는게 아니니까.
그냥 나대면서 슬립, 조인트, 행낫하세양. 그래야 파티원의 피해량을 최대한 줄입니다.
리저렉션이 있으면 위험한 상황은 그리 자주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올체 링3은 탱커 다루듯 굴려먹으시면 됩니다.

단. 그렇다고 탱커로 펠3이 필요없다는건 아닙니다.
7층의 경우 펠3의 넓은 도발이 있어야만 특정 시간마다 쏟아져 나오는 몹을 어느정도 감당... 하지만 버그로 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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몹 돌릴 필요도 없.

간혹 링게에서 행낫 15찍을 필요있나요? 라고 묻는경우가 있는데.
원래 링커 스킬은 어차피 스포가 남습니다;
대략 4포인트가 남음. 피지컬외엔 찍을게없습니다.  걍 행낫 찍어양.

피지컬 관련은...; 이 글을 참조하세양. 찍어봤자 효율?ㅋ 그런거 없음.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97&my=post&l=47282

링3이아닌 링2라도 위엘(실상 필수;)/링커 슬립이 두개가 되는데. 슬립 손발 맞으면 링2도 여유롭게 가능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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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조인트 중첩딜 관련 팁


조인트 중첩당 50%씩 전기/독/땅 속성 데미지가 증가합니당.
위는 5번이므로 자이바스가 250%추가데미지!
위의 보스의 경우 마딜+50%이므로.... 그걸 역산하고 다시 계산할 시 맞을겁니다.

이것때문에 말인데. 파이리가 그나마 활약하는건 미션 등의 보스방에서 파이어볼 조인트를 무한 중첩시킬 수 있다는것.

참고로 보스 외에 오브젝트가 없을경우(소환한 오브젝트도 파괴된 상황에)
조인트를 무한 시전할 수 있는 원천은 파볼에 있어양!

크링쏘 크링클 등의 크리오1랭 보조트리는 조인트 중첩시킬 오브젝트가 아월 밖에없는데 아월쿨은 45초.
파이어볼 쿨은 15초에 오버히트2번 ㅇㅅㅇ. 굴러다니는 파볼을 이렇게나마.... 사용할 수 있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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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낫을 3번 4번 이상 중첩시킬경우 몹이 공중으로 뜹니다(..........)
네 묶으면 묶을수록 공중으로 뜬다구욧! 참으로 신사적인 플레이입니다. ㅎㅅㅎ 

막장 버그같은 느낌.. 프클 플그 등 지상한정 장판 데미지가 안 들어갑니다(.......)

단. 양손활의 공중 추가데미지가 뜰지는.. 의문이군요... 흐음......

또한 자꾸 공중으로 점점 뜸으로 인해 타겟팅 범위가 점 점 점 더 줄어듭니다.
(그냥 몹 타겟팅입니다. 공격할때 몹바라보면 타겟잡히는.
그게 10티모미터에서 잡힌다면 공중으로 점점 뜰수록 1티모미터까지 줄어들어 버립니다 ㅋ)


추가. 행낫의 특성 '행낫 데미지 추가' 특성은 파볼 오브젝트와 조일시 파볼이 넉백으로 튕겨나가는 히든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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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링링쏘쏘 한정 르귄 영상. 유령몹 한정(마딜+50%이므로 효율적) 크확파밍 10분 16만.
질려서.. 1주일에 5르귄도 안돌때 많음...

본인은 올체이고 올체가 아니라면 당연히 더 빠르겠죠 ㅇㅅㅇ!
스3보다 성장비용이 적기도하고.(쏘마/파이로 특성)

스3맨보단 효율이 안좋지만... (빠른스3맨은 25만 10분 이라던) 
스킬도 여러개 써야해서 귀찮지만. 이런 르귄도 있다는거 알려드리고싶네양.

버프6개. 사크/블레싱, 왼팔/오른팔/파챈/트포
참고로 블레싱의 경우엔 개꿀을 빨수가있는데. 조인트/파볼 평타2대 정도로만 딜을 넣으므로.
블레싱 타격수가 거의 까이지 않습니다. 전 블레싱 받으면 1.3르귄 동안은 꺼지지 않아양.

그외엔 조인트 행낫 크확 파볼(파월파볼1개 정도.)/플그

파1랭. 특성 = 60 41 60 파볼 파월 플그








2016.5.19
트오세 인벤 메인 확인완료. 다들 고마워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