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패널티는 상쇄할 생각 마라

패널티는 가지고 가는것. 상쇄하려고 랭크 애매하게 타면 주력 물리 속성이 부족해 진다.

딜트리에서 단 한번만 다른길로 세면 바로 그 시점에서 도태 당한다

HP 바가 십만 오만 단위로 늘어난다. 5레벨 차이나는 맵에서도.

빈약한 물리속성은 주력스킬의 특성으로 커버칠수있도록 하자.


2. 펠1은 자유지만 논 자유의 모미 아냐

타는 방법은 자유지만 솔플 플레이시 1펠이 가지는 도발의 장점은 모든 단점을 커버해줄만 함.

솔찍히 소드맨은 1소드맨 1펠타스타만으로도 만렙까지 갈수 있드아..


3. 바바리안은 타지않는다

바삭


4. ( 현재 인겜 상황으로만 보아서 ) 때리기 속성은 논외로 친다.

물리속성의 바리에이션 ( 다양함 ) 을 추구하려면 찌르기 쪽으로.


5. 스텟

고 민첩은 사실 무쓸모 하다. 명중 보정치만 찍고 시셀을 사줄수 없다면 예상한 민첩 수치에서

+ 50~100 정도를 더한다.

단 민첩 200넘어가기 시작하면 스텟이 아깝다고 생각함 이상적인 수치는 100~150 정도

힘을 주력으로 찍고 체력을 틈틈히 찍는다.

치발은 소켓과 잼으로 해결 아이탬으로 해결할 방법등이 매우 다양하다.

또한 닷지로 가져갈 이득이 비하면 판금 방어구 특성 50을 찍고 매너 3강한 판금 갑옷

방어력과 아스퍼션 방어력 증가치로 버티고 모자란 부분은 물약으로 버티는게 효과적


6. 서클 심화

원하는 스킬의 효과만 필요하다면 1서클로 끝낸다 딜 스킬이 필요할 경우

주력으로 사용할것이라면 3서클 가주는게 좋다

애메한 2서클은 딜스킬은 7랭크 제한에선 괜찮을지 모르나 8랭크로 해석해본다면

굉장히 애매하다는것을 알수 있다 ( 후반부 고 랭크 직업 전직에 에로 사항이 생긴다 )

2서클에 필요한 스킬의 효과가 있다면 2서클로 끝낸다

3서클 업그레이드의 조건은

상위 랭크 직업의 스킬이 조합이 가능한가? 계속해서 충분히 사용한 스킬인가 두가지 조건을 만족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