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바쉬타싯디는 유체의 채널링형(본체도 아무것도못함) 광역 고정스탯 디버프이며 감소치도 최악임.
16레벨 바쉬타싯디: 힘, 체력, 지능, 정신, 민첩 80 감소, 1초당 SP 2% 소모, 최대 지속시간 10초
쿨타임도 50초에 최대지속 10초. 이딴 쓰레기 스킬을 왜 만들어놨죠? 
295렙 몬스터인 데드본의 스탯을 봅시다.
STR CON INT SPR DEX
200 156 48 14 45
여기서 80 깍는다고 몬스터의 데미지와 방어력에 유의미한 변화가 있을것 같아요? 몬스터들 깡뎀은 무식하게 높게 설정해놓곤 바쉬타싯디의 고정스탯 감소같은걸 어따 써먹겠어요? 그동안 본체는 아무것도 못하는데? 심지어 범위도 그리 크지 않음. (팔라딘의 배리어 범위 정도) 
->팔라딘의 리스토레이션처럼 바쉬타싯디를 유체 주변에 활성화되는 범위 마방감소(퍼센트) 오라형 디버프로 변경
유체평타 디버프(평타 중첩시 물방 감소30%)는 마공딜러인 사두에겐 아무런 소용이 없음. 
-> 평타 중첩시 마방 고정수치 감소
이렇게되면 마공딜러인 사두로서 스스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두 3서클의 프라나전송도 심각한 문제가 있는데, 업데이트 방향이 매우 괴상합니다.
아무리 사두가 공격, 보조 컨셉을 잡았다 해도 프라나전송 상태에서 각 스탯 넘겨주기 특성...이건 왜 만들었죠? 3서클이나 투자한 사두가 힘이나 민첩 정신을 찍겠어요? 사두 플레이해봤으면 절대 생각도 안할 이딴 특성을 만들어놓곤 상향했다고 자위하는건가요? 
->프라나 전송의 대상에게 원하는 스탯만큼 지정해서(특성을 통해) 자신의 지능만큼 추가하게 변경 
ex) 아처에게 자신의 총 스탯의 합or가장 높은 스탯or지능(이건 고려사항) 만큼 민첩특성을 켜면 민첩을 추가 (5레벨시 50%), 프리스트에게 자신의 지능스탯만큼 정신특성을 켜면 정신을 추가 등등 여러 방법으로 활용가능. 

유체평타 버그: 드루이드 트랜스폼 변신후 타격받으면 유체이탈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고 버벅댐. 간혹 본체가 최루에 걸리면 최루가 풀려도 아예 유체를 회수할 수 없음. 

바쉬타싯디! 라고 말하면 사두는 발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