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딜레릭이 날고 기어봤자 파티 메인딜러는 절대로 못되는 이유중에 하나가 뭔 줄 앎?

 

 

존나쎈 스킬콤보 꽝꽝꽝 들어간다음에 스라스라스라 긁으면서 "패스주세요~" 하고 다시 꽝꽝꽝꽝 하는 구조가 절대로 나올수가 없어서 그럼.

 

 

 

 

짧은 팔로 핫!핫!짱세공!짱세공! 소리만 요란하게 내다가 쿨탐오면 가끔 바퀴나 돌리든지

 

딜 제대로 들어가려면 한세월동안 누적시켜야하는 흑사걸어놓고 에피지 뾱뾱뾱 하는거

 

 

이게 물레릭과 마딜레릭 각각이 할수있는 최고, 최선의 dps 상황임.

 

패스를 받아봤자 "어... 힐이나 더 깔까요?" 밖에 안된다고.

 

 

 

 

스킬 하나하나가 강력한대신 쿨타임이 있는 여러 스킬을 콤보로 집어넣는 딜 구조, 그런 직업트리를 애초에 만들 수가 없는데

 

그래서 무쿨기로 먹고사는건데

 

 

이제와서 그 밥줄을 쿨타임구조로 바꾸나?

 

 

클레릭쪽 스킬설계한 직원 휴가갔니? 아닌가 야반도주했나?

 

그래서 소드맨이나 아처 설계하던 사람이 땜빵으로 걍 대충 손보고 패치하라고 치워버렸냐?

 

 

 

쿨타임을 먹이면 안되는 스킬이라고 저것들은!!

 

 

 

시1발 촌경관음철사 쓰면 존하우츠켄레델 쓰는것마냥 빠바바바바박 데미지가 들어가든지

 

흑사나 육식화쓰면 10몇초 허송세월하는게 아니라 파볼조인트 쓰는거처럼 한번에 쾅쾅쾅 하고 다 터져버리든지

 

그럴때 에피지쌍쇄공이 오버히트쿨타임 스킬이면 인정, 아니 오히려 때땡큐지.

 

 

그런 말도안되는 상황을 바라는 사람은 클레릭 하는 사람중에 아무도 없을텐데 이제와서 스카이라이너 무쿨->오버히트쿨타임 스킬로 바꿨던 식의 개편을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9랭에 기똥찬 스킬을 줘서 스킬콤보 돌리느라 쿨타임 있는거 생각도 안나게 되면 또 다른 얘기가 되긴 하겠지.

 

근데 9랭이 언제나올줄 알고? 작년 가을에 나온걸 이제 뜯어고치고 있으니 빨라야 올해 겨울에는 나오나?

 

무쿨기를 뺏어서 강제로 콤보돌려야하게 해놓고 9랭에 나올지도 안나올지도 모르는 콤보기술을 기약없이 기다리라는건

 

그냥 뒈지라는 말밖에 안된다고 임씨 개1시23팔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