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유저 어려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게임 도중 스카우트 계열의 시노비라는 클래스를 알게 되어 육성하고자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육성 조합이 없어서요
현재 시노비 바이보라 분신술 사용할 시 타 직군의 스킬도 영향이있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아직 단검계열로 갈지, 권총계열로 갈지 정하진 않았습니다만 아래와 같이 고민해 보았습니다.

[단검]
어-클-시
요새 클로운 클래스가 가장 딜이 잘나온다고 하여 넣었습니다. 로그 클래스는 현재 올라온 글들에서 크게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여 시노비로 대체 할 예정입니다. 클로운은 달그림 바이보라가 필수라고 하는데 바이보라를 분신으로 사용할때 해당 트리가 메리트가있을까요? 현재 분신 바이보라 사용중인 유저분들에게 분신의 효율이 어느정도인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단검에 분신아이커 적용할 경우 다른 단검을 따로 구해서 달그림 적용을 해야하는지.. 한손검은 협응밖에 답이없는지 궁금합니다.

[권총]
불-셰-시
 불릿마커의 스탠스스킬사용(쌍권총)과 시노비의 스킬들이 호환되는 경우 가장 연계하기 좋은 트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안된다면 포기.. 만약 호환된다면 분신들이 권총스킬들도 같이 사용하게 되는걸까요?
그리고 단검-분신, 권총-권총계열 고정아이커 사용할때 둘 다 적용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버그나 해금압박 때문에 시노비를 많이 쓰지 않는 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타 게임에서는 분신에 대한 스킬을 접해본적이 없어서 꼭 해보고 싶습니다.

 분신바이보라 사용중인 유저분들께서 위 사항에 대해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