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레이너님.
CM캐럿입니다.

 

2월 7일(수) 「우마 산책 캠페인」이 개최되었습니다.

 

캠페인 기간에는 우마무스메와 1일 2회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산책을 하면 우마무스메의 친밀도가 오르는 것 외에도 육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우마 산책 캠페인」 개최 안내 >

 

❖ 개최 기간

- 2월 7일(수) 12:00 ~ 2월 16일(금) 11:59

 

❖ 산책 방법

1) 캠페인 기간 중 [홈] 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는 [우마 산책 개최 중!] 버튼을 선택합니다.

2) 우마 산책 캠페인 화면에서 산책 상대 우마무스메를 선택하고 [OK]를 선택합니다.

3) 산책 장소 선택 화면에서 산책 장소를 선택하고 [OK]를 선택합니다.





4) 산책 보상 선택 화면에서 획득할 산책 보상을 선택하고 [OK]를 선택합니다.

5) 산책 확인 화면에서 [OK]를 선택합니다.

6) 산책 연출 확인 후 우마무스메의 친밀도가 상승하고 산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산책 게이지 정보

- 산책은 「산책 게이지」가 MAX를 달성하면 할 수 있습니다.
- 산책 게이지는 1일 1회 「로그인 산책 보너스」로 MAX를 달성하거나

  육성이나 팀 경기장, 데일리 레이스, 데일리 레전드 레이스로 모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산책 보너스」 획득 후 산책하면 육성, 팀 경기장, 데일리 레이스, 데일리 레전드 레이스로 산책 게이지를 모을 수 있게 됩니다.

  산책 게이지는 상한을 초과하여 모을 수 없습니다.

 

※ 주의사항

- 산책 상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획득한 육성 우마무스메입니다.
- 「로그인 산책 보너스」 획득 및 산책 가능 횟수는 매일 05:00에 리셋됩니다.
- 해방한 산책 연출은 홈 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우마 산책 개최 중!] 버튼을 선택 후 표시되는 팝업 내에서
  우마무스메 아이콘을 길게 탭 하거나, 오른쪽 하단에 [이미 해방한 연출] 버튼 선택 후 우마무스메 아이콘을 선택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산책 연출은 캠페인 개최 기간 중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캠페인에서 해방한 산책 연출은 다음 캠페인에서는 미해방 상태가 됩니다.
- 산책 보상을 모두 획득한 산책 장소는 다시 산책해도 산책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친밀도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친밀도 랭크가 상한에 도달한 우마무스메와 산책을 해도 친밀도를 획득할 수 있지만,
  축적할 수 있는 친밀도의 상한인 '5000'을 초과하여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본 캠페인 기간 종료 시 중단된 산책 데이터가 있을 경우,
  다음 로그인 시 산책 상대 우마무스메의 친밀도가 상승하고 선택했던 산책 보상은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 중단되었던 산책 연출은 재생되지 않습니다.
* 선택했던 산책 보상이 선물함으로 지급되는 기간은 본 캠페인 종료 후 180일까지입니다.
* 선물함으로 산책 보상이 지급된 후 30일 경과 시 보상이 삭제되오니 기간 내 수령 부탁드립니다.
- 캠페인 개최 기간 및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