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뭔가 고점 막는 시스템 있는거 아니냐는 원망들이 은근 떠돌았었는데

숫자로 확실히 보이는 라크가 되니 진짜 있나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분명 2~3회 최저점(클래식 원정전 3만점 전후) 뜨면 그 다음판은 평균보다 높은 확률로 메이가 붙고 4.5~ 가 

붙어주는 느낌이 확 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이라 횟수가 적어 확답은 할수 없지만 분명 뭔가 느낌이

옵니다 뭔가... 있긴 한거 같음

생각해보면 겜 운영사 입장에서도 완전 렌덤보단 중앙에 살짤 몰리게 메커니즘 짜놓는게 상위 유저에게던 

하위유저에 게던 욕먹을일이 줄어들 테고(상위는 미친고점 무소과금 나올일이 적어서 찔릴일 적어지고 하위는 

아무리 망해도 비벼볼 뭔가는 나올 확률이 올라갈테니) 구현 불가능한 것도 아니니 있을법도 한 얘기라 봅니다

그래서 요즘 마음 비우고 이번판은 망했구나 허허허 스택하나 쌓였으니 다음판은 어떨려나 허허허

하면서 키우고 있습니다 키운다고 해봐야 예전 흰인자 적은 청적3성들 싹 지우고 흰인자 넉넉한걸로 인자 세대

교체중입니다만 인자도 그런거 같아요 2~3판 안붙으면 그뒤에 흰거 15+ 확정적인듯함 ㅋ   

물론 청적3성은 별개입니다..